처음 한국 왔을때는 미니스커트에 스타킹도 안 신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익숙해져서 스타킹은 신고 다님 가끔 롱스커트도 입고... 패딩은 한국와서 한두번밖에 안 입은듯 예전에 1월에 패딩 안에 반팔 입고 친구 만났는데 친구 기겁하더라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처음 한국 왔을때는 미니스커트에 스타킹도 안 신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익숙해져서 스타킹은 신고 다님 가끔 롱스커트도 입고... 패딩은 한국와서 한두번밖에 안 입은듯 예전에 1월에 패딩 안에 반팔 입고 친구 만났는데 친구 기겁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