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본인이 못하는 게 아니라 주변 반응이 엄청 안좋을듯 물론 주변에 진보걸 진보보이들이 많으면 ㄱㅊ겠지마는 내 주변처럼 유교걸 유교보이 집단에서는 에그머니나 이게모람 하는 반응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