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3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가격대비 구리진 않지?? 어차피 데탑으로 대부분 일하고 보조로 사용할 것 같긴 한데 사양 프로 말고 다른 거 쓰면 좀 안 좋을라나
대표 사진
익인1
용도가 뭔데...? 나 아이패드 있는데 얘를 보조로 쓸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 뭘 해도 별로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크리에이트로 디자인이나 일러스트 초안 작업 + 영상 색ㅁ감 프리뷰 정도로 쓸까 하거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그런 거면 에어로 가도 상관 없어 주변에 아이패드 쓰는 애들 보면 프로3세대까지는 프로 가다가 에어4 나오고부터 거의 다 에어 쓰더라 에어4가 잘 나온 편이라서! 나는 프로 3세대 에어 3세대 있는데 에어 3세대로도 그 정도는 해서... 영상 컷편집 자주 할 거면 프로로 가면 좋아!! 근데 그런 용도면 11인치는 눈 아프더라 좀 작은 듯? 12.9로 가도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에어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구낭... 맞엉 안 그래도 작업용으로 사면 12.9 사야겠다 싶긴 했거등 ㅋㅋㅋㅋ 주변에도 좀 물어보고 사양 비교해봐야겠당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잘 맞는 기기로 들일 수 있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감사함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한도전 종영 15주년...
1:10 l 조회 1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1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
1:09 l 조회 8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1
1:09 l 조회 6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2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5
1:08 l 조회 15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3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1
1:08 l 조회 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
1:08 l 조회 11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1
1:08 l 조회 3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11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
1:07 l 조회 10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
1:07 l 조회 6
담배 피고싶어짐1
1:07 l 조회 28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8
어리다는 소리는 회사에서 잘 안해?
1:06 l 조회 13
40 이런 선풍기 절대사지마 익들아,,,, 1
1:06 l 조회 78
여단오와 여루같은 연애 하고싶다
1:06 l 조회 16
27인데 고졸, 무스펙, 무경력이야ㅋㅋ…하..2
1:06 l 조회 56
키도작은게 감히9
1:0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