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4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난 그 말 구라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겅부 안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단히 잘못 공부하고 있구나 or 공부시간 측정을 어떻게 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하는 방법을 모를 수도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는 방법을 몰라도 그정도면 4등급은 뜸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양으로 본다해도 공부같은 공부 안하면 그냥 기억에도 안 남는거지 … 그건 공부를 안 하는거지만 ㅋㅋㅋ 아니면 본인이 진짜 문제 있을수도 있음 지능 낮다거나… 내 친구 남동생이 그래서 병원 갔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지하게 경계성 지능 장애 아닌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3시간 그냥 앉아만 있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 방법을 모르는것 같은디… 구라 아니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법 잘못된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확 오르는 사람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부를 똥꼬로 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히 양치기도 도움된다는 말이 있나 양으로 때려박으면 일단 평타는 함 공부방법 얘기는 상위권으로 갈때 얘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법이 문제인가... 기초 다시 잡아야하는거 아닐까.... 하는데 말은 못 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부 잘못 하고 있거나 구라거나 둘 중 하나로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평소 4나오는애가 수능당일에 5-6나오는건 가능 근데 평소 다른 시험이나 모의고사에서도 5-6뜨는거면 공부안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이 잘못하고 있다는걸 인지를 못하고있는거임 이렇게 글 읽는게 잘못된거구나 인식이 있어야 하는데 뭐가 제대로 읽는거고 뭐가 잘못읽고 있는건지 기준을 모르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수능 때는 모르겠고 평소에도 그러면 걍 모르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정도면 3시간 공부하고 10시간은 앉아만 있는거라 생각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순공아니고 그냥 앉아있다고 공부한걸로 계산한건가..? 싶음… 아니면 중딩 과정 하나도 모르는데 무작정 하는건가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이거임 앉아서 딴짓 딴생각 핸드폰 하는 것도 공부시간으러 카운트하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간측정을 잘못하는거지; 앉아있는시간 다재는거자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제로 전교 1등 뺨치게 열심히 공부하지만 하위권인 친구를 봤기때문에 그럴 수도 있다싶음... 그냥 옆에서 보면 되게 안타까움ㅠㅠ 효율없는 공부를 하는구나 싶었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그짓말이겠지 .. 앉아서 딴짓을 오지게 하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백퍼 뻥이지 스탑워치 눌러놓고 다른거하겠지 아는거만 풀고 있다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앉아서 폰하는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학교 수업시간도 공부로 넣는 건가 아니면 10시에 독서실 들어가서 밤 11시에 나옴 = 13시간! 이러는 건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을 공부 시간으로 치는 건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면 머리가 나쁜거인듯 남들 한번 볼거 열번봐야 이해되는 유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렇게 공부할 시간에 자는게 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3시간동안 그냥 책상앞에만 앉아있는거겠지.. 머리가 엄청엄청 나빠도 진짜로 13시간동안 집중해서 공부했으면 자기도 모르게 외워서라도 그등급은 안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조건 구라임 아무리 바보라도 그정도 공부하면 4등급은 나옴 순공시간 아니고 걍 멍때리고 딴짓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슬프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머리가 엄청 나빠서 공부랑은 안 맞을 가능성도 있긴하겠지만 대부분은 걍 안 한 거 아냐? 공부했는데 6등급은 말이 안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책상에 앉아 잇는 시간을 다 공부햇다고 치는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강만 보고 그 시간을 공부시간으로 치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순공시간 아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앉아서 멍때린 것도 공부에 포함하는 구나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타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부 방법 모르고 머리 안 좋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공부를 제대로 안한거. 시간만 센다고 앉아있다고 공부한 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쓰니 왤케 화났어 ㅋㅋㅋㅋㅋ ??? 저런말 실제로 들으면 그냥 한심해하고 말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화 안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수능때만 망한 거 말고 평소 모고에서도 그런거면 공부길이 아닌듯 방법을 모르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무리 머리가 안좋고 아무리 방법이 잘못됐어도 말이 안됨 적어도 영어랑 수학 탐구는 잘나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공부 머리는 없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맨날 노트정리만 하나? 예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공부시간 구라지 훑어만 봐도 그것보단 더 나올텐데 쉬는시간까지 다 합산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부 방법을 모르고
좋아하는 과목만 공부해서
내가 저랬음
그리고 확실한 건 답 없어보여도 13ㅅ간씩 꾸준히하면 수능 땐 2-3은 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런 애 봤는데 공부머리없음+자기 학원, 과외다녀온 시간도 공부시간으로 포함+멍때린 시간 포함
학원가서도 공부 제대로 안 함 걍 앉아 있는 시간은 다 공부로 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물론 13시간동안 찐 공부한걸 수도 있겠지만… 5-6 나온거면 너무 구라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공부 그만하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겅부를 제대로 안 한 거지 제대로 뭐라도 했음 5-6음 안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구라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멍때린 시간포함 하거나 걍 단순 앉아있는
시간을 카운트한덧도 구라라고 치는거임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효율이 없는 사람있을수도있는데 어쨌든 시간을 저렇게 투자하면 4는 나온다고 생각함
투자한 물리적 시간이 있는데 5-6은 말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건 안 한 거임 나 진짜 암기 못 하고 공부 못 하는데 하루 13시간 하니까 3등급 2등급은 나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앉기만 하고 순공은 3시간일것같음 본인혼자 공부했다고 착각하는 케이스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방법이 잘못된 거 같음 모르는 부분 제대로 안 알고 넘어가고 해설 보고 풀고 이런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공부벙법 모르고
앉아서 멍때리는 시간 심하게 많으면 가능할 수도 있고. 아니면 주의집중 능력이 심하게 떨어지거나, 말할때는 문제 없는데 글 읽을 때 해독력 떨어지는 뇌기능 문제 있을 수도 있어.
단순히 거짓말일 수도 있고 여러 가능성이 있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 실제로 그런 친구를 봐서 거짓말이라고는 못하겠음 공부 방법을 잘 모르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구라지.. 수능은 양치기로도 3은 떠 레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구라치네
공부를 대체 어케 하는거지
앉아서 뭔 생각를 하는겨
공부 시간을 그렇게 재는게 아닐템데…?
중에 하나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시험 날 멘탈 갈려서 무슨 큰 실수를 해서 시험을 망친게 아닌 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루에 3시간씩만해도 그 정도는 아닐텐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
7:13 l 조회 10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2
7:13 l 조회 9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2
7:11 l 조회 12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9
사돈이랑 사귀는거3
7:10 l 조회 39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1
7:10 l 조회 23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9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2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1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1
7:05 l 조회 11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
7:05 l 조회 3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5
7:05 l 조회 52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6
7:04 l 조회 18
하루 9시간 일하면서 달에 6번 쉰거면 체력좋은거야?
7:01 l 조회 13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6
6:58 l 조회 18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2
6:58 l 조회 17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13
6:56 l 조회 252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27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8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2
6: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