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경북 거주 중이고 본가에 아무도 없어
아빠 동생 셋이 가족인데 둘 다 타지역에서 살아
난 일단 경북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고 이것들을
전재로 고민 중인 걸 말해볼게
1.내가 다니고 싶은 회사가 인천에 있다. 월 200+알파 수준 월급. 친구 가족네 회사라 내가 가면 입사 확정.
2.부산이라는 도시에서도 살아보고 싶다. 여기선 내가 하던 일 간조 하면서 살아야 함.
3.그냥 본가에서 살면서 간조 일 한다
이렇게 세가지가 고민인데 뭐가 더 최선인 선택일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