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이 어린이집인데 낮에만 잠깐 시끄럽고 만다고 했음 2층부터는 원룸이라고 했는데 2층복도 끝에도 어린이집이 있음(겉으로는 그냥 원룸이야) 그래서 너무 시끄럽고 애들 파티하고 노는 날에는 사회자까지 불러와서 편하게 쉴 수 없어ㅠㅠ 물세 포함된 관리비 3만원대 받으시면서 내가 물 4톤 이상 썼다면서 5~6천원씩 계속 달라고 하고(나 물 진짜 아껴써..) 돈 보냈는데 내역확인을 안 한 건지.. 엄마한테 전화해서돈 못받았다 달라고 그래서 여기진짜 나가고 싶어 계약기간 다 못채웠는데 방 빼면 보증금 원래는 못받잖아ㅠ 근데 2층 어린이집인 것도 몰랐고 계속 돈 뜯는 것도 문제있어보이는데 보증금 몇퍼센트라도 받고 나올 수 없을까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