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9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7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나… 그래서 난 내가 벌어오는게 없으니까 친구들이 막 알바 하고 번 돈으로 부모님 선물 사드리는거 보는데 순간 나도 부모님께 너무 죄송해지더라고.. 부모님은 물론 너는 그냥 공부나 해라 엄마아빠가 다 지원해주겠다 하시는데… 그래도 마음이 안좋아.. 방학때라도 도전해볼까..?
대표 사진
익인1
걍 용돈이라도 아껴 쓰고 모아서 선물해드리고 그러면 돼 굳이 알바 안 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안 해도 되면 하지마~ 일 강도 괜찮고 일상 생활에 무리 안 가는 알바라면 해보는 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이 쓰니 안 힘들게 하려고 지원해주시는 건데 굳이...? 부모님께 선물해드리고 싶은 맘은 예쁜데 나중에 취직하고 받은 만큼 드리면 돼!! 남들이랑 비교할 필요없음 근데 하고 싶으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근데 그냥 아주 가끔씩 알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 알바 해보고싶어서 하긴 했었는데 부모님은 알바보다 공부하는거 더 좋아하시더라 나중에 취업하고 좋은거 사드리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나.잠깐 알바는 해봤지만 그냥 부모님이 학업에 집중하라 하셔서. 취직하고 더 잘해주면 되징~즐길 수 있을 때 더 여유롭게 즐기는거 흔치 않은 기회잖아 즐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 근데 난 용돈 많이 받아서 용돈 남는걸로 부모님 선물 챙겨드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이 여유가 된다면 굳이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나중에 취업하고 해드려도 충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대학생때 그랬는데 난 알바시간에 내 공부 할꺼해서 취직하고 더 해드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안 해 근데 난 알바 필요없음 굳이 할 필요 없을 듯 그 시간에 다른걸 할래!용돈 모아서 선물 해 드리면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20살부터 내 돈 벌어서 쓰는 편이지만... 알바는 안 할 수 있을때 최대한 안 하는 게 몸도편하고 마음도 편하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군데 솔직히 알바안한다고 그시간에 공부하는건 아니라.. 시간많이 안뺏는걸로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부모님이 돈주시면 그시간에 쉬는게 낫긴한ㄷㅔ 난 사회경험 해봐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고3때부터 일하구 지금 졸업때까지 쭉 했엉. 자기가 시간관리만 하면 다 되더라. 그냥 내 돈으로 생활하고 싶기도 하고 생신때 선물 드리고 그랬어. 경제적 자립심도 필요했고. 근데 굳이 안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알바 가끔 함 거의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알바하는데 용돈 받았으면 절대 알바안했을듯 돈 부족할때 아니면 지원해주신다 그럴때 최대한 다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받은 용돈 아껴쓰면서 선물하는 친구들도 있고 생신때 단기알바 몇번 나가서 그 돈으로 하는 친구들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러지말고 시간있을때 자격증따고 스펙 잘쌓아서 졸업하자마자 취업하는게 효도임 월급타서 거하게 드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거없으면 주말에만 해봐 월3-40정도 버는데 시간많이 안뺏기고 용돈벌이용으로도 ㄱㅊ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
14:55 l 조회 1
매수했는데 왜 체결이 안되지?
14:55 l 조회 1
오랜만에 학교 가봤는데 교사가 목에 문신을 해놨더라
14:55 l 조회 1
다이소에서 산건데 이거 굽는젤이야?
14:55 l 조회 1
어제 첫주식 1쥬 전재산 하닉몰빵했는데 30만원 손해봄
14:55 l 조회 1
하 나 회사 수습 때 잘렸는데 지금 보러 온 곳은
14:55 l 조회 5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6
14:54 l 조회 21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5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1
14:54 l 조회 14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1
14:54 l 조회 43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8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1
14:54 l 조회 26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20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8
14:54 l 조회 24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3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11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1
14:53 l 조회 19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2
14:53 l 조회 26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5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2
14: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