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랑 싸웠음(이야기를 들어봤을때 일방적인 한쪽문제는 아니였음)
집을 나가겠다 선언
부모한테 독립할꺼니까 4천만원 요구
부모님은 같이 살때 집안일이랑 대학교 다녔을 땐 등록금이랑 다 해줬었고 내줬음
아 뭐라고 하지...그러니까 부모님이랑 싸웠잖아?
근데 그 싸운 당사자한테 4천만원 달라고하는게 정상적인가 같은 문제...?
| 이 글은 4년 전 (2021/11/29) 게시물이에요 |
|
부모랑 싸웠음(이야기를 들어봤을때 일방적인 한쪽문제는 아니였음) 집을 나가겠다 선언 부모한테 독립할꺼니까 4천만원 요구 부모님은 같이 살때 집안일이랑 대학교 다녔을 땐 등록금이랑 다 해줬었고 내줬음 아 뭐라고 하지...그러니까 부모님이랑 싸웠잖아? 근데 그 싸운 당사자한테 4천만원 달라고하는게 정상적인가 같은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