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66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4년 전 (2021/12/01) 게시물이에요
1n년째 nf만 나오는 사람인데ㅋㅋㅋㅋㅋ나는 내가 오히려 맨날 고민들 들어주고 징징거림 받아주는 역할이라... 그 친구들 중에 st도 포함이고ㅋㅋㅋㅋ막 쉽게 상처받고 서운해하고 이런 것도 전혀 아니라 공감 못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렇게 변했는데 f랑t 퍼센테이지가 거의 반반으로 나와서그럴수도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nt 였다가 요즘 nf 나오는데 살면서 서운해하거나 그런 적 거의 없음 ㅋㅋㅋㅋ 개삐지거나 화날 상황에도 맨날 걍 대충 넘어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ㅋㅋㅋ 근데 t랑 f비율이 거의 반반이라 그런걸수도..? 나두 검사 맨날 infp나오는데 저런거 해당안될때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도 infp 나오는데 내가 무심한 편인지 애들 서운해할때마다 이해가 안됨ㅋㅋㅜ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때문에
10:41 l 조회 1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
10:41 l 조회 1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