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60l 0
 
1개월 전
익인1
누가 들어와서 깼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
와 싸움났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
헐.. 누가뭐던졌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
누가 왔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지나가던 N 외계인인가 하면서 상상 주제 하나 얻어갑니다
•••답글
글쓴이
세계관 이어갑니까
•••
익인7
밖을 보니 외계인이 침략해서 촉수로 창문 깨트리고 이상한 소리는 외계인이 그르릉 거리는 소리인거지 근데 외계인의 유일한 약점이 분필가루인거지
•••
1개월 전
익인8
돌인가 누가던졌나 설마 좀비?
•••답글
1개월 전
익인9
지나가던 N 나를 죽이러온 비밀결사대의 습격인가 하는 상상 주제 하나 얻어갑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걍 놀라서 생각도 안날듯
•••답글
익인12
1개월 전
익인11
N들은 저런상황에서도 외계인 이런거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역시 난 s인가 깨지면 깨졌네 소리가 들리면 들리네 생각밖에 안듬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헐 뭐지? 누구지? 왜그랬지?
•••답글
익인14
딱 이런 궁금증인데...S
•••
1개월 전
익인15
지나가던 N 설마 좀비사태가 생겼나?
•••답글
익인43
22 나두 좀비생각함 n
•••
1개월 전
익인16
S 이게 무슨 일이야 작살 났네 하고 하던거 할 듯 ㅡ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7
태풍인가
누가 화나서 뭐 던졌나

•••답글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헐 묻지마 공격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뭔일이래
•••답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안전한 곳으로 숨고 핸드폰에 112 눌러놓고 상황파악 할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누가 왔나 라니 와 s들 무미건조한거보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6
뭔 일 났나보다..???
•••답글
익인26
일단 상상은 아무 것도 안 햌ㅋㅋㅋㅋㅋ 관찰에 돌입할뿐
•••
1개월 전
익인27
뭔일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머릿속ㅇㅣ 새하얘질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먼 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그냥 뭔지 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익인32
악! 뭐야 무서워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머야 싸움낫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4
헐 뭐야...? 끝.. 상상 안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35
헉 뭔일 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누구 싸우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엑 뭐지? 막 테러?
•••답글
익인37
난 n... 근데 별로 n 안 같당
•••
1개월 전
익인38
무슨 일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9
ㅑ헐 뭐야 뭐지??
•••답글
익인39
관찰하러간다..
•••
1개월 전
익인40
저 상황에 대해 상상을 하란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개월 전
익인42
얼마전에 지옥봐서 그 검은괴물들 들이닥치는 상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북한에서 서울로 무차별 폭격이 이어졌고 하늘에는 전투기가 날라가니며 총격을 하고 있는거지. 나는 수업 듣다가 상황 파악하고 바로 엄마아빠동생한테 카톡을 보내 괜찮냐고. 근데 이미 기지국이 터진 건지 카톡이 안 가. 일단 집으로 가려고 뛰어나오는데 이미 거리는 사람들이 비명 지르면서 대피 중이야. 엘레베이터도 작동을 안 해서 우리 아파트 층수까지 뛰어올라갔는데 집에 아무도 없어. 밖에서는 재난경보음과 함께 지정된 대피소로 가라는 안내방송이 나오고 나는 우리 가족들도 그쪽으로 올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대피소로 향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5
1개월 전
익인46
엥 뭐지? 갑자기 창이 왜깨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오 뭐야 무서워
•••답글
1개월 전
익인48
1개월 전
익인49
뭐야 싸우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0
s 아 깜짝아 뭐야 (s는 상상을 하지 않습니다 생각만 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1
1개월 전
익인52
수업 딜레이되겠네..
•••답글
익인66
22 개이득
•••
1개월 전
익인53
n인데 댓글들 너무 삭막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엥 대박 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5
n
헉 뭐지 나가봐야하나?
아니 근데 나갔다가 나도 휘말리면 어케..
만약 스파이들이 싸우는 중이라면..? 그걸 목격한 내가 최우선 타켓이 된다면...!!? 어느쪽에 연락해야 내 안전을 보장해줄까 경찰에? 국정원에..?? 국정원에 연락했는데 알고보니 그 스파이가 국정원 소속이라 날 제거하려고 속이고 접근하면?
아니 근데 안 나갔는데 누가 다친거면 어떡해..
나중에 경찰이 찾아와서 어제 소리나는거 못 들으셨나요? 하면 들었다고 해야하나 못들었다고 해야하나
아니 근데 들었다고 하면 왜 신고 안했냐고 하면 어카지.. 안들었다고 했다가 거짓말한거 들켜서 용의자가 된다면???
헐 그러다 누명쓰고 교도소 가는건가 거기 가서 얻어맞으면 어카지 변호사 고용은 어케 하냐 만약에 그 변호사가 제대로 일을 안하면????

•••답글
익인67
진짜 이런생각을 한다고?ㅠㅠㅠㅠㅠㅠ 와 대박이다 진짜 생각이 꼬리의 꼬리를 무네
•••
익인55
예앜ㅋㅋㅋㅋ 어떤 쪽으로 계속 생각하냐에 따라서 장르가 바뀜
•••
1개월 전
익인56
자연재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몬스터 출현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신고해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관찰하러 가는 사람들 mbti 혹시 s야??? 평소에도 관찰 잘하는 타입이야?? 약간 눈썰미있고 지나가는 사람 특징도 잘기억하는 혹시 그런 타입이야? 내가 약간 그렇거든?? 나 이거 갑자기 넘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9
헐 뭐야 무슨일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0
누가 밖에서 돌 던졌나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뭐지?? 누구지 무슨 일이지?
당연히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댓글보고 놀란다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2
머야 먼일이여 어떤 이 유리창 깬거 아님?큰일났네 아니면 드론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오.. 누가 머 던져서 깨졌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축구하다가 그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5
뭐여 누구야
•••답글
1개월 전
익인68
나 s인데도 좀비 생각했는뎅
•••답글
1개월 전
익인69
호엑 뭐여 뭔일이라냐...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엥 지진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오 누가 싸우나봐
•••답글
1개월 전
익인72
공이 날아왔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3
뭔 일이지? 나가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4
이때싶 수업 중 멍때리기
•••답글
익인70
이거다
•••
1개월 전
익인75
1개월 전
익인76
1개월 전
익인77
잉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78
강도가 왔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9
대뜸 공룡 생각부터 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80
지나가던 n 전쟁상황 곧 대피방송나오고 웅성웅성 북한군 간첩이 쫒기다가 울반으로 들어옴
•••답글
1개월 전
익인81
사고났나 싶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82
n인 내가 볼 때 애인 s는 엥? 하고 함 쳐다보고 말 듯
나중에 누구랑 누가 싸워서 창문깼대 이래도 엥; 창문을 왜 깨 이러고 말듯

•••답글
1개월 전
익인83
? 뭐지.. 하고 끝..

이제 다른 애들이 수근거리면 그때부터 뭔 일 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84
N 헉 혹시 무슨 거대한일이
•••답글
1개월 전
익인85
그럴 일 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6
오 누가 싸우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7
싸움났나? 혹은 밖에 뭔 일 났나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8
n인데 좀비....?이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89
n 90인데 그냥 상상으로는 본문을 시작으로 해서 좀비 나타나고 내가 영웅돼서 비상한 머리로 다 대피시키고 어찌저찌해서 다 해결한다음 상금받고 부자되는 삶 50분으로 늘려서 생각 바로 할 수 있는데 본문이 실제상황이면 걍 생각이고 뭐고 무서워서 뭔일이야 하고 있을것같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야구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1
뭐지? 뭔일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2
머지 누가 뭐 던졌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3
s 지진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4
헉 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5
와 나 정도면 s 아닌가 생각했던 n인데 댓글들 보고 난 n이 맞구나 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6
헐 뭔일났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7
엥???? 왜깨져
•••답글
1개월 전
익인98
헐 무슨일이지??? 무서워
•••답글
1개월 전
익인99
헐랭 머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1개월 전
익인101
음 사고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무서워 누군가 나타나서 도망치라고 할 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3
누가 뭘 던졌나/싸움 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뭐지 태풍?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수업흐름깨졌네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헐 싸우나봐 이게 뭔일이여 개궁금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미국익인데 총기난사 생각부터 남 ㅠ 총 아니면 걍 머지... 먼일 났나 이생각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8
오 수업 강종 각
•••답글
익인108
+ 뭔일이지 구경가고싶다
•••
1개월 전
익인109
N인데 누가 사고 쳤냐?? 싶을 듯 근데 이제 아무 일도 아니네... 하고 넘어가려다 수업에 집중 안 하고 걔는 야구 선수해도 잘 하겠네 근데 유리창이 아니라 다른 걸 깼다면 어떻게 됐을까? 병원에 실려갔으려나 그러면 걔는 퇴학 처리 당하나? 만약 내가 초능력이 있었다면 염력으로 딱 잡는 멋진 그림을••• 그러면 뉴스에 나가겠지? 막 보도되고 그러면 여기저기서 날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질 거고 나사 끌려가려나? 만약 초능력이 만연한 세상이었다면••• 내 본진이 초능력자라면 헉 상상만 해도 멋있어...... (무한 반복)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s n 반반인 사람인데 그냥 유리창만 깨지면 뭐야 무슨 일 생겼나? 하고 기웃댈 것 같거든? 근데 '밖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온다' 이 문장 때문에 좀비 테러 전쟁 같은 비현실적인 생각밖에 안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11
N인데 혼자 본문 읽고 진지하게 망상하고선 댓글로 쫙 쓰다가 괜히 노잼인 거 같아서 싹 지우고 다시 댓글 정독하면서 공감 오지게 하다가 이 댓글 씀
•••답글
1개월 전
익인112
학년부장이 집보내주는상상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옛날 사람들이 카톡 대신에 쓰던 거랭840 01.18 17:08 67845 11
이성 사랑방 애인 대학 졸업선물 골라줘,,에타에서 욕먹고 옴ㅜㅠㅠ957 01.18 11:13 86971 4
와 우리 아빠가 당했다고 생각하면 가슴 찢어짐....521 01.18 20:16 48142 47
드로잉/웹툰 이 그림체면 웹툰 가능?309 01.18 14:04 47829 21
159 짱예 비율좋음 vs 167 예쁘장 비율좋음184 01.18 18:47 2033 0
47278227 익들아 너네도 유튜브하고 싶어??? 5:19 1 0
47278226 소녀슛도 ㅇㅎ단어임? 5:19 1 0
47278225 인스티즈 프사 바꾸는 거 오또케 하는겨? 5:19 1 0
47278224 혐생 뜻이 뭐야??1 5:18 4 0
47278223 요즘 치핵이 좀 신경쓰여서 배달음식 안먹고있는데ㅜㅜ 5:18 8 0
47278222 이성 사랑방/이별 매일 새벽마다 깨서 연락 확인하는 내가 너무 한심해1 5:18 4 0
47278221 벌써 6시네1 5:18 3 0
47278220 드로잉/일러스트 얼굴 넙데데해보여?? 5:18 8 0
47278219 익들은 굽있는 신발 자주 신어?3 5:17 9 0
47278218 에어팟 철가루 스티커안붙인 익들더잇어?4 5:17 11 0
47278217 오늘 면접 보러 갈까 말까...4 5:16 17 0
47278216 허리쪽에 살쪄서 요즘 허리가 넘 아파 5:16 2 0
47278215 나 지금 인생이 너무 괴로워서 당장 사주보러 가고 싶은데 5:16 7 0
47278214 오늘 뉴스에 잡힌 눈사람 빌런1 5:16 22 0
47278212 사주는 과학임 5:16 10 0
47278211 수제버거 갑자기 엄청 땡김... 5:16 6 0
47278210 이성 사랑방 나처럼 2년반째 솔로 되니까 해탈한 익들 있어? 5:14 12 0
47278209 유튜버로써 약간 억울한 점ㅋㅋㅋㅋ 5:14 44 0
47278208 새벽반 칭구들아 이 가디건/니트 어때????13 5:14 50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5:16 ~ 1/19 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9 5:16 ~ 1/19 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