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알바 1년동안 주 14시간 시급 7800원씩 받고 일했거든 근데 근로장려금이 나와서 총 두번 받았어 이제 그만두려는데 혹시 고용보험금이나 퇴직금 받을 수 있어?? 2020년에 일용소득으로 370만원 신고되어 있더라고! 근로장려금을 받았으니 혹시 고용보험금이나 퇴직금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되나 싶어서 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04) 게시물이에요 |
|
편의점알바 1년동안 주 14시간 시급 7800원씩 받고 일했거든 근데 근로장려금이 나와서 총 두번 받았어 이제 그만두려는데 혹시 고용보험금이나 퇴직금 받을 수 있어?? 2020년에 일용소득으로 370만원 신고되어 있더라고! 근로장려금을 받았으니 혹시 고용보험금이나 퇴직금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되나 싶어서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