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43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8
이 글은 4년 전 (2021/12/06) 게시물이에요
노트 필기 있음 보내달래 커피 사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비대면이라 서로 얼굴도 모르는데 갑자기 이런걸 보낸다고..? 걍 무시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lms 메세지는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교 수업 공지 올라오거나 과제 제출하는 lms에 있는 메시지 시스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러닝 매니지먼트 시스템 약자인데 걍 e캠퍼스 내에 있는 메시지 기능이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온라인강의 듣는데에서 쓰눈 메세지 기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의 노력이 커피한잔값..?ㅋㅋㅋ 누구맘대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심지어 저분 우리관지 타관지 몇학번인지도 몰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 메세지도 아니고 개인메세지로 보내서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저렇게도 연락이
올 수가 있나 ㅋㅋㅋㅋ 신기하네 lms의 세계란
ㅋㅋㅋㅋ 커피.. ㅋㅋㅋㅋㅋㅋ 으휴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말튜는 겁나 친절하게해서 읽다가 어? 싶은데 내용은 무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그렇게 연락 가능하구나...대박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이런 사람 첨 봐서 짐 넘 당황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잉 너무 싫은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보자마자 내가 이해한게 맞나 몇번 읽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개욱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나 당황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링클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판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학에 많은 사람이 있으니까 이런 사람도 있구나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녹음 같은 것도 아니고 필기를 커피 한 잔으로 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토씨 하나 안틀리고 "맛있는 커피 사드릴게요~" 이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오 lms 그렇게 이용하는 사람 처음 봤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무슨 기준으로 보낸건지도 몰겠고.. 그저 당혹스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우... 왜 하필 쓰니를 선택한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이름이 약간 부드러워보이는데 그거 하나만 보고 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왠지 이디야 깊티 줄거 같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현실고증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lms 메시지 되는거 첨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수님들도 가끔 보내시더라구 나도 학생이 쓰는건 첨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Lms로 다른 사람한테 메세지 보낼 생각을 하다니 웃기네ㅋㅋㅋㅋㅋ자기 소속이나 먼저 밝히지 뭐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아는건 이름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양심어디 필기를 lms로 부탁할 줄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내가 지톡으로 보내래 지번호 저장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기소개도 없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걍 번호 냅다 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구세요 일케 보내면 안되나???? 진심 누구세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만 같아서는 그러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누구세요 말고 말이 안 나옴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큐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엠에스야? 엘엠에스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엘엠에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항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
12:35 l 조회 1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2:35 l 조회 1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
12:35 l 조회 1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1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1
빠지 아직 추울까?
12:35 l 조회 2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4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5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1
12:34 l 조회 10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
12:34 l 조회 3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3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8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
12:34 l 조회 6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1
12:34 l 조회 6
주식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4
와..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
12:33 l 조회 16
대학병원 간조 계약직으로 지원해보려는데 이송vs병동
12:33 l 조회 7
얼굴은 차갑다..1
12:32 l 조회 12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4
12:3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