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545l 3
 
1개월 전
익인1
난 저번에 그 알바 하다가 융통성이 없다고 떡바로 하라고 함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개얼탱
•••답글
글쓴이
융통성있게 하면 뭐 그냥 아무나 들여보내주란 말인가 ㅋㅋㅋㅋㅋㅋ 그럼 제 일자리를 잃는단 말이애요
•••
1개월 전
익인2
ㅋㅋㅋ 그리 말하는 이 제일 사가지없음
•••답글
글쓴이
그러게 ㅋㅋㅋㅋㅋ누구 가정교육을 논하는짛
•••
1개월 전
익인3
그게 왜 친절해야 하는거지....?
•••답글
글쓴이
그니까 지가 내한테 뭐해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
짐승한테는 친절하게 굴 이유가 없거든요~
•••답글
글쓴이
일부러 말 무시하고 들어가는 사람한테 뭘 어떻게 친절해요? 했더니 입닫고 있음ㅋㅋㅋㅋㅋ
•••
익인4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하다 한심해~
•••
1개월 전
익인5
쓰니 완전 똑부러진다
•••답글
글쓴이
나 복수하는거 좋아하는 성격이라 참고는 못살아🔥
•••
1개월 전
익인6
여자여 남자여?
•••답글
익인6
쓰니말구
•••
글쓴이
할줌마정도ㅠ
•••
익인6
으유으유 진짜 짜증나
•••
익인6
저런할줌마 남직원한텐 절대 안저럼ㅋㅋ
•••
1개월 전
익인7
미안해ㅜㅜㅜ 뚜두려 팬다는 거 왜케 귀엽고 짠하고 웃기지?ㅠㅠ 걍 먼저 한대치라고 하고 두대치자 개111빡11쳐
•••답글
글쓴이
뭐?! 최대한 깡패같이 험악하게 말했는데 귀여우면......실패다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8
와 나도 그 알바 할 때 전화하라니까 바빠 죽겠는 사람 붙들고 뭐하는 거냐고 나 째려보면서 소리 빽빽 지르고 그랬는데 당장이라도 때리고 싶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으 나였으면 진짜 그쪽은 나이를 어디로먹었어요 해버리고 알바 때려치고싶닼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갈때 할건지 뭘믿고 들여보냐줌ㅋㅋㅋㅋ 우길거우겨야지 이상한 할줌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열체크하고 안심콜하는건 집에서 못배웠나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개때리고싶노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 정말 나도 쓰니처럼 똑부러진 성격이고 싶다... 진짜 어이없네 그 사람? 사람같아야 친절하게 대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도 열체크 알바했는데 진상 진짜 많았음..ㅠ
•••답글
익인14
내말 무시하고 지나가는 사람만 하루에 열명 넘게 봄ㅅㅂ 짜증나
•••
익인14
사람이 말을 하면 좀 들으라고 이넘덜아 그리고 나갔다가 2~3시간 뒤에 다시 오면 또 큐알 해야하는데 아까 했다고 그냥 감 열받아ㅠㅠ
•••
1개월 전
익인15
아우진짜왜그러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들어가면서 해야지 뭔 소리야
친절하게 얘기할 때 알아먹든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손님은 공중도덕 지켜야하는거 집에서 못배우셨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말하는거 보니 딱봐도 나이대 있어보이는데 할배들중에 원래 그런 사람들 많음 나이먹으면서 속 좁아지나봐ㅋㅋㅋㅋ 그러든말든 관심도 주지 말아야 됨 일일이 화내봤자 바보 돼
•••답글
익인18
할배든 할줌마든
•••
1개월 전
익인19
진짜 못배운건 저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열체크 알바 진짜 진상 개많아 내가 일하는 곳도 알바쓰는데 알바쌤이 못나오는 날 직원들끼리 교대로 했거든 근데 ㄹㅇ 진상 개많더라 왜그렇게 금방 그만두는지 이해돼..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아 진짜 열받아
•••답글
익인21
갑자기 나 알바하면서 겪었던 사람들 오버랩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2
자기소개하고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진짜 개어이없음 나 좋으라고 하냐?? 지랑 다른 사람들 위해서 하는건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일하는 사람한테 친절하란건 안배워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집에서 애들이 전화하는 법도 안알려주시나봐여^^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자기소개 그만~~~~ 꼭 자기가 안해놓고 여러번 말했다고 짜증내는 사람 있더라.. 진짜 싸다구 마려움 후,,
•••답글
1개월 전
익인27
1개월 전
익인28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그런말하는 사람 치고 제대로 배워먹은 사람 하나도 없음
•••답글
익인28
자기가 제대로 못배운거 티내네
•••
1개월 전
익인29
가정교육 잘 받은 사람들은 전화 그냥 했을건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익인32
어차피 때려칠 거면 그냥 편하게 일 해 또 그러면 그 집도 알만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나도 어제 진상 그런 사람이었는데...힘내 쓰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4
하 그래도 쓰니 사이다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5
뚜까맞아야겠네 그 손님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나도 열체크 큐알/안심콜 알바 해봤는데 그거 진짜 의외로 감정소모 심함 세상엔 이상한 사람이 참 많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알바할 때 할줌마들이 진짜 진상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너네 다 마스크 kf94낌?1206 7:56 43863 18
다들 구세대언어 중독증 조심해261 9:46 14728 4
이성 사랑방/연애중 어제 애인이랑 스벅갔는데 소개팅때 나 깐여자 봤다342 15:43 13020 2
너희 집에서 집밥 이렇게 먹어???233 13:08 6554 1
주식/국내주식 얘들아 다같이 55이상으로 걸면 된다고188 10:40 31655 11
47406945 쿠팡 신용카드로 주문하면 문자 오는거 18:31 1 0
47406944 사이비 믿는 내 친구A가 성소수자 차별하는데 18:31 1 0
47406943 고민 들어줄사람..?? 18:31 1 0
47406942 인스타에 예쁜 여자 겁나 많자나 18:31 1 0
47406941 투썸 아이스박스 사면 앉은자리에서 하나 다 먹어? 18:31 1 0
47406940 짝남이 갠톡 답 안하고 단톡 답할때 있는데 나한테 관심 아예 없는건가 .. 18:31 1 0
47406939 이성 사랑방/ 갑자기 짝사랑하는 사람 전애인이랑 닮은 거 같아서 포기함 18:31 1 0
47406938 이성 사랑방/이별 미련있는 티 어떻게 내? 18:31 1 0
47406937 납작당면 말고 일반당면 주는 찜닭 체인점 없나...?ㅠㅠ 18:31 1 0
47406936 방금 보건소 전화 왔었는데 못 받았어 18:31 1 0
47406935 이성 사랑방 여익들아 고백 맨트좀 봐줄래? ㅋㅋㅋㅋㅋ 18:31 2 0
47406934 횡단보도 바로 옆 정차 차량 신고 가능해…? 18:31 4 0
47406933 혹시 혈육 군대 첫휴가 나왔을때 그냥 놀러간 익 잇어? 18:31 2 0
47406932 이성 사랑방 요새는 결정사들도 남자가 훨씬 많나봐 18:31 8 0
47406931 복도랑 계단에서 악취나면 집주인한테 얘기해도 돼? 18:31 2 0
47406930 편의점 대타해달라고하는데 하는게 낫지? 18:31 3 0
47406929 취업 자기소개서 쓸때 프로젝트했다고 뻥치면 들통나지?? 18:30 3 0
47406928 국장 다자녀 셋째가 8분위에 든다고 다 장학금 받는 건 아니지 않아? 18:30 2 0
47406927 이런 스퀘어넥 블라우스 찾아줄 익 ㅠㅠ 18:30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8:28 ~ 1/27 1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18:28 ~ 1/27 1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