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56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입원했는데 저녁 아침 취서 했는데 과자 있다고 하니까 과자가 무슨 밥이네
대표 사진
익인1
과자가 밥이 될수는 업쥐?,,, 근데 나도 과자 먹으면 배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는데 진심 여기 밥 먹다가 살빠짐 하루만에 2키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왜그랭...당연히
아니징 영양만 따져도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맛없어 진심 배달도 안된다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밥이라 어쩔 수 없넹 친구라면 치킨이라도 사서 주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도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진심 맛ㄴ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자는 간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진심 ㄹㅇ 맛없음
ㄹㅇ 2키러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자가 왜 밥이야 당연히 간식이지 상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자가 밥이 될 수 없는 거 머리론 아는데 항상 과자 먹으면 밥 안 먹음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간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래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자가 밥이였으면 밥이라고 불렀겠지 왜 과자라고 부르겠니

당장 밥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맛없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빨리 먹으라고 했지!!
너 이거 다 안먹으면 핸드폰 압수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 엄마도 맛없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밥이 맛이 없긴 하지 ㅋㅋㅋㅋㅋ빨리 퇴원하고 맛있는 거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방병원 밥 맛있다메…
진심 맛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리 맛없어두 아플땐 밥 잘 챙겨먹어야지 ㅜㅜ 과자는 에바야
차라리 죽 같은거 사먹으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이 안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방병원 맛있다고 누가 그래?? 개맛없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파게티도 맛없는 곳이 한방병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사촌언니 간호사라 밥 맛있는대는 한방병원이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 대병 입원했을때 거기가 더 풍성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밥은 대병이나 아산병원 개맛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성동구 분원 진심 노맛인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서울아산 맛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 거긴 식당가도 맛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ㄹㅇ 가게 다 맛있음 아 먹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가 지금 입원한데 보다 나은데
진심 거기도 트레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사고 당해서 수면제 먹고 2키로 빠짐^^
진심 여기서 다이어트 다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중추돌 당함 중간에 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