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82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2
이 글은 4년 전 (2021/12/09) 게시물이에요
하 질린다 

온 세상이 지 중심인가  

그러면서 눈치도 없어 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나 그래서 흘려듣는 법 배움... 진짜 개유용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ㅁㄱ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정도 ㅁㄱ하면 다들 눈치채고 그만하던데 얘는 눈치도 드럽게 없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근데 유독 내 주번에 많은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애들이 말도 드럽게 많음 진짜 귀에서 피날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웃겨 증맬 맞는말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내고민 말해도 바로 지얘기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딱 이거임ㅋㅋㅋㅋㅋ내가 한마디라도 하려고 치면 지 얘기로 바로 전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ㄹㅇ 공감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에도 한 명 있었다... 지금은 연락 잘 안 하는 중.
아는 언니가 그런 사람이었는데, 만날 때마다 자기 자랑, 자기 얘기는 실컷 해대
그러다가 내 얘기 할 때엔 그 언니는 폰하면서 대답은 해주는데 대답이 한결같음
"응", "그렇구나", "오", "그래?", "아 진짜?" 이거임
진짜 웃김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왜 불러내서 만나는지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중에 내가 무슨 얘기 했는지 물어보면 하나도 기억 못해 ㅋㅋㅋ
그 언니 가식적이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짜증난다 진짜
얘는 근데 내 얘기할 틈이 없음 내가 입때서 한마디라도 하면 지 얘기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쓰니 친구 한숨만 나온다.. 진짜 말 못하게 입을 손으로 잡아버리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ㅜㅜㅜ 마자 나도 그런언니 있었음 ㅜㅜ 뭐 얘기하면 자기얘기망 하고 나도 그래서 그냥 거리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질린다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해안감...싫어하는거 안보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예전에는 그게 왜? 그러면 이야기 안 끊기고 좋지않아? 했었는데 와 진짜 진짜 이기적이고 온통 자기 이야기만 하는 친구 생겨봤더니 알 것 같았음 진짜 신나서 자기 이야기 하는데 재밌지도 않아서 항상 갑분싸고... 걍 최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난 그래서 손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백 번 얘기해도 한 번을 안 고침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옛날에 그랬었는데 거울치료했음ㅋㅋㅋㅋㅋㅋ 나같은 친구랑 만나서 대화했더니 각자 자기얘기만 쉴새없이 하는데 너무 재미없어서 왜그럴까 고민했더니 이 이유더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옛날에 그랬는데 진심 그때 친구들한테 미안함 어떻게 나랑 친구를 해줬는지 싶고 ...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내 얘기를 많이 하지는 않는데 남 얘기가 진짜 안 궁금한 타입이라 남한테 질문해주는 연습 오지게 했어ㅠㅠ 꼬리물기 처럼.. 근데 난 눈치가 빠른 편이라 누가 말 안해줘도 깨달았는데 눈치 없는 편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아냐 고쳐지긴 하더라.. 나 아는 친구가 자기할말만했는데 한 1년 안만나다가 다시 만났는데 갑다기 그 버릇 다 사라져잇음
자존감낮았어서그런거같기두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95 올까요
17:27 l 조회 1
하루에 똥 6번싸는데 나도 쯔양과인가
17:27 l 조회 1
요즘 지상파 예능 안보는 이유가
17:27 l 조회 1
케이크 한조각 퍼먹고 느끼해서 라면 먹는거 어케 생각??
17:27 l 조회 1
여익들 엄마랑 둘이서만 여행갈때 주로 어디가고 몇박했엉???
17:27 l 조회 1
택시에 물건 두고 내려서 택시기사님한테 그거 갖다달라고 해서 갖고와준거면 돈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
17:26 l 조회 2
진로를 다시 정했는데 5년이 너무 아까워
17:26 l 조회 3
보행자신호에 사람이 건너고 있으면
17:26 l 조회 2
확실히 살빼니까 추움1
17:26 l 조회 8
부산 광안리앞 숙소 39만원이면 비싼건가
17:26 l 조회 3
생리하기 전이 오히려 더 아픈 사람 있나?
17:25 l 조회 2
흰티에 검정브라보다 더 민망한 거
17:25 l 조회 10
덤벙거리는것도 엥간해야지
17:25 l 조회 7
나 내 생일 선물에 천만원 씀2
17:25 l 조회 14
우리집에 불법 세입자가 살아...
17:25 l 조회 8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 저번 주에 사서 심었는데
17:25 l 조회 8
얘들아 짝사랑 실패했어 어떻게함?1
17:25 l 조회 11
우울증이면 머리 잘 안돌아가?3
17:25 l 조회 11
아니 애인이 계속 대화를 끊어
17:25 l 조회 10
아 배고파..... 신경 예민해지는 중
17: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