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272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름이 중성적이면 예쁜 것 같아
89
4년 전
l
조회
1591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여자가 규진 지호 남자가 재희 연우 이런 식으로? 개예쁨 성별이랑 반전될수록 더
3
1
익인1
난 선우라는 이름이 여자가 가졌을때 되게 매력있어 보임..
4년 전
글쓴이
짱예뻐 ㄹㅇ 너무 예쁘다
4년 전
익인2
와 난 걍 남자이름이라 어디다닐때마다 어? 남자이름이네요? 이런식의 말 듣고..이름만 보고 남잔줄알았어요~ 이러고..스트뤠스 차라리 중성적인 이름이었으면 좋았을텐데
4년 전
글쓴이
이름 뭔데? 사람들이 멋을 모르는것 같음 무시하고 자신감 되찾아 본문에 기재한 것처럼 니 이름이 제일 예쁠거라고 장담한다
4년 전
익인2
ㅍㅍ
4년 전
글쓴이
와 진짜 예뻐 완전 예뻐
4년 전
익인2
와 진짜 고마워.. 아니 뭐라하는건 아닌데 나도 좀 예쁜 이룸 갖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스트레스였다
4년 전
글쓴이
2에게
절대 사수해 세젤예야...... 순도 백퍼센트 진심임 시대 안 타고 유행 안 타고 뒤집어지게 소중해
4년 전
글쓴이
뭐라고 하는 사람들이 이상해 미친거 아니야?
4년 전
익인4
ㄴㄷ... 진짜 스트레스ㅜㅜㅜㅜ 어릴 때 부터 맨날 들으면 진짜 걍 이름 어디가서 말 안하고싶어짐ㅁ...
4년 전
익인3
나도 내 이름이 딱 들었을 때 너무나 여자 이름이라서 중성적인 이름이 예뻐보이더라
4년 전
글쓴이
꺄 공감해 주다니 진짜 고맙다 맞아 이렇게 느끼는 사람 분명히 있을거야
4년 전
익인5
맞아 선우 정우 지우 이런 이름 좋더라 중성적인 이름 예뻐
4년 전
글쓴이
정우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지금 좋아서 박수치고 있음
4년 전
익인6
ㅁㅈ남자 희선 여자 정진 봄
4년 전
글쓴이
가슴 벅찬다 ㄹㅇ 이게 세상 사는 맛이구나 이런 식으로 스스로 음침하게 기준 정해놓고 (속으로 중성적인 이름 조아하면서) 이름 들으면 괜히 한 번 더 쳐다보게 됨
4년 전
익인7
여자 지호 나!🙋🏻♀️ 어릴 땐 남자같아서 싫었는데 요즘은 중성적이라서 오히려 예쁜것같기도 해
4년 전
글쓴이
사랑아 지호해 평생 지호로 남아줘 레게노다 완전 예뻐 진짜 침 다 튀기면서 예쁘다고 극찬할 수 있음 밤새워서
4년 전
익인8
곽태규라는 애있는데 이름보고 멋진남자로 생각하고 설랬는데 여자였어 혼자 설래발 치고 북치고 장구치고 실망했던 기억이
4년 전
글쓴이
이건 왤케 웃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아 설렜댘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9
오 나도 선우 쓰러 들어옴 ㅠㅠ 여자애 이름 민성 인 것도 봤는데 좋아
4년 전
글쓴이
아 짱좋아.,..,... 왤케 좋지? 예쁘다 행복해
4년 전
익인10
중성적인 건 아닌데 옛날 친구 여자앤데 이름ㅍ 이어서 진짜 너무 예쁘고 매력있었음 여자이름에 그런 글자가 들어가는 걸 첨 봐서 진짜 볼 때마다 너무 이쁘다고 칭찬해줌
4년 전
글쓴이
나도 처음 봐 끝자 따서 부를 수 있어서 더 좋다 캬 우리 익인이 친구분 기분 째졌겠다 ㄹㅇ 잘했어 잘했어 너무 기쁘다
4년 전
익인10
ㅋㅋㅋㅋㅋ그치그치 넘 예뻐 아 이름이 흔하지 않아서 혹시 몰라서 펑할게!!
4년 전
글쓴이
앙!! ㅁ나도 수정 좀 할게
4년 전
익인11
오 나도 여자인 친구가 영후인데 이름 매력적이라 생각했어
4년 전
글쓴이
우가 아니라 후여서 더 특이하고 쫀예로워....., 왤케 매력적이야?
4년 전
익인28
헐 내 고딩 때 친구이름이랑 똑같다
4년 전
익인12
나 본문 중 하나 이름인데 솔직히 오 이름이 남자같다 이런말 개많이 듣고 이름예쁘다는 소리는 살면서 두번들어봄 그래서 이름예쁘다고 하면 네? (뭐지 거짓말하는건가 , 할말 없어서 저러나, 원래 속에 없는 말을 잘하나) 이 생각 들어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2
근데 본문처럼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구나 싶네.. 난 내이름 맘에드는편인데도 하도 그런말을 많이 들어봐서 첨엔 의심가더라고
4년 전
글쓴이
ㅈㅔ발 예쁜거 알고 지내줬으면 좋겠어....,,. 미쳤다 예시로 든 이름 나오다니 ♡♡♡ 응 진짜 완전 예뻐 근데 익숙하지가 않아서 어색하고 의아할수도 있겠다 무조건 이해해 절대 이름 지켜!!!!!!!!
4년 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엉 !!! 고마워 기분 좋아지고 간당 ㅋㅋㅋㅋㅋ 나도 제목 보고 오 내 얘긴데 하고 들어왔다가 찐으로 내 이름 있어서 놀라써 ㅋㅋㅋ 쓰니 이름도 예쁠것같앙
4년 전
글쓴이
아악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기 너무 잘한것 같아 겁나 뿌듯해지는 중...♡ 항상 자부심 갖고 다녀 알겠지??? 어깨도 으쓱하고 건방지게 굴란 말이야 사랑해!!!!! 내가 젤 사랑해 ㄹㅇ 우리 친구로 만나자 맨날 이름 예쁘다고 빵 사줄게
4년 전
익인13
나 민재라는 이름이 너무 예뻐 남자 이름으로도 예쁘고 여자 이름으로도 너무 예뻐
4년 전
글쓴이
꿇고 싶음 ㄹㅇ 예뻐 예버 아아악 짱조아
4년 전
익인14
나도 중성적인 이름인데 성이 박씨라 더 뭔가 더 남자같음,, 성도 은근히 영향있는듯
4년 전
글쓴이
헐 오히려 좋아 지금 뭘까 싶어서 궁예하지도 못하고 살짝 날뛰는 중...♡ 반전 있을수록 더 매력이야
4년 전
익인15
나도 중성적 이름이라 스트레스 많았는데 쓰니덕분에 기분 좋아져쓰☺️
4년 전
글쓴이
어떡해 세상에 ㅜㅡㅜ 작고 소중해 완전 깨물어주고 싶은 애기강아쥐 같자나 기분 좋아졌다니 내가 더 기분 좋다 책임져 막이래 ♡♡♡ 예쁜거 명심하고 다녀 알겠어?!
4년 전
익인16
난 진영이라는 이름 보고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내 친구는 당연히 여자라고 생각해서 좀 신기했어 ㅋㅋㅋㅋㅋ 내 이름도 중성적인데 어릴땐 진짜 싫었었다,, 지금은 그냥 싫지도 좋지도 않은 느낌이야
4년 전
글쓴이
이게 진짜 관점의 차이인가봐 서로 의견 달라서 꿀잼이야 이름만으로 성별 추측이 안 간다는 게 얼마나 메리트야 나만 그렇게 생각해?? (응) 내가 더 아껴줄게 ㄹㅇㄹㅇㄹㅇ 진가를 알게 되는 날이 올거다 익인아
4년 전
익인16
아니 쓰니 답댓 달아준거 하나같이 넘나 정성스럽다 어딜가든 이구역의 사랑둥이가 될법한 화법인걸 정말 갬동이야 고마버 히히
4년 전
글쓴이
아하하 내가 더 감동인걸 자기 어딜가든 예쁨받고 살아 당신도 ♡ 내가 좋아서 단거야 ㅋㅋㅋㅋㅋ 관심 가는 주제여서 절대 못 지나쳐 사랑한다!!!!!!
4년 전
익인17
맞아 내 친구 다건인데 이름 이쁨
4년 전
글쓴이
예쁘다 예쁘다..... 겁나 이ㅖ쁘다 이렇게 예쁜 이름 또 하나 알고 갑니다 진~짜 안 흔하다 동명이인 잘 없어서 더 스스로 특별하다고 느낄것 같아 최고다
4년 전
익인18
난 지금은 내이름이 좋은데 중학교까지도 자꾸 남자이름으로 보고 남잔줄 알았는데 여자였네? 이래서 넘 싫었음 ㅠㅠ 편견들 좀 버렸으면ㅠㅜㅠㅠ
4년 전
글쓴이
나 사실 남자야 이래 버리지 아오 ㄹㅇ 편견이 제일 위험하고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음을...... 그 말을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이면 모르겠는데 상대방 입장도 고려해야지 너무했네!!!!!!! 예쁘니까 기죽지마
4년 전
익인19
내 친구 이름은 희진잌ㅋㅋㅋ 동생은 희민이
4년 전
글쓴이
사랑한다고 전해줘 좀 무서우려나? ㅜㅜ 예쁘고 완전 사랑스럽다...... 좋겠다!!!!!! 부러워
4년 전
익인19
근데 친구는 풀네임 부르능거 싫어하더라고 ㅠㅋㅋㅋㅋㅋ하도 친구들이 놀려서 주륵
4년 전
글쓴이
귀여워서 놀리는거야 귀여워서!!!!! 오해하지 말아요
4년 전
익인20
세진, 우정 ㅋㅋㅋ
4년 전
글쓴이
우정은 여자만 봤어 여태 아 나도 성만 어울렸다면 ㄹㅇ 우정이라는 이름 탐냈을거다 까비
4년 전
익인20
쓰니 댓글 마스터네 ㅋㅋㅋ 댓글 엄청 잘달아줘 난 남잔데 70프로 여자이름이라 어렸을 때 이름만 보고 여자앤줄 알았데 ㅋㅋ 휘 자가 들어가는데 동명이인이 거의 10명이하..
4년 전
글쓴이
와씨 너무 행복해 더 많은 얘기 듣고 싶거듣 ㅋㅋㅋㅋㅋㅋ 평생 칭찬 가능함 ㄹㅇ 헐 세휘 연휘 민휘 이런 이름인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겠다 남잔데 도연이라는 이름 봤는데 심장 떨리더라
4년 전
익인20
응응 위의 세개 이름만큼 안흔해 ㅋㅋㅋ 나도 형도 중성이라 처음오는 구몬쌤이 필통준비 했는데 여자애들인줄 알고 분홍필통 선물해주셨어 ㅋㅋ 또 입사 할때 직원들이 이름만 듣고 여자인줄 알았는데... 먼가 실망한 기색이더라구. 앗 죄송합니다! 이랬던 기억이 ㅋㅋㅋ
4년 전
글쓴이
20에게
근데 익인이 되게 쿨펀섹이다 웃으면서 얘기하는게 즐거워보여 ㅋㅋㅋㅋㅋ 썰 들으니까 짱재미있다..... 정말 성격 잘 맞는 친구랑 떠드는 느낌 웃기고 귀여운 에피소드로 남았네 나도 전해듣고 말이얔ㅋㅋㅋㅋ 아 왜 실망하는데요 속보여요~~~~~ 같이 식사나 한끼 하자고요 ㅋㅋㅋㅋ 비싼걸로 막이래
4년 전
익인20
글쓴이에게
재밌당 ㅋㅋㅋ 야밤에 쓰니 덕분에 기분좋아지고 갈게 ㅎㅎ
4년 전
글쓴이
20에게
ㅋㅋㅋㅋㅋ 기분 좋다 우리 익인이 항상 행복해야 돼 사랑해~~~ 잘 지내 다시 만날 그날까지 ♡
4년 전
익인21
뭔 느낌인줄 알아 사람마다 떠오르는 성별이 다른 이름들이 몇 개 있는데, 이름 듣고 내가 생각하던 성별과 다르면 진짜 매력적이야
4년 전
글쓴이
그치? 하 이렇게 알아주는 사람이 나타난건 내 인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매력적이고 친해지고 싶고 치근대고 싶음
4년 전
익인21
난 여기에 추가하자면 이런 느낌 환장함 내 기준에선 누가봐도 남자이름인데 여자애가 나타나서 생각해보니까 여자 이름으로도 나쁘지 않은거야 그러면 이제 폴인럽
예시로 우진이란 이름을 가진 여자라던가 세경이란 이름을 가진 남자라던가 ㅋㅋ
4년 전
글쓴이
아 그렇다니까 ㄹㅇ 곱씹게 되는 순간 사랑에 빠지는 거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시 너무 찰떡이다 지금 첫사랑썰 듣는 기분이야 막이래...... 왜 이렇게 좋지? 남자가 태희 여자가 정하처럼......
4년 전
익인22
헐 나도 그생각 했는뎈ㅋㅋㅋ
4년 전
글쓴이
무슨 이름 예쁘다고 생각해? 궁금쓰
4년 전
익인22
나 약간 승현 이런 이름.. ㅋㅋㅋ 뭔가 성격도 시원시원해보여...
4년 전
글쓴이
아 안 되겠다 나 예명 쓴다 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이 뭐여도 다 다르게 예쁜게 승현인거 킹정함 김승현 이승현 서승현 주승현 안승현 박승현 봐라 다 예쁘다
4년 전
익인23
지호 지우 수현 은규 민우 예하 민수 규영 우진 내가 만나본 사람 중 계속 생각나는 중성적인 예쁜이름… 누가 남자고 여잔지 구분 안가지 해헤…
4년 전
글쓴이
이걸 다 기억하는거 찐사랑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그 뭐지 그 표현 그래 강렬했으면 여태 남아있겠어 전국에 있는 지호 지우 수현 은규 민우 예하 민수 규영 우진 다들 듣고 있지? 우리 익인이가 특출나게 예뻐한다 윙크 쏘도록~~~♡ 헤헤 진짜 벅찬다 미친 감동의 물결이야
4년 전
익인23
당신…뭔가 성격 되게 좋다 어딜가든 사랑받을 것 같아
4년 전
익인23
덕분에 밝은 기운 얻어간다 쓰니도 좋은 하루 좋은 주말 보내^_^!!
4년 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내가 더 사랑해 사랑은 당신에게 넘치도록 받았어랄까,,, ㅁ7ㅁ8 울 달링도 과분하게 여유 만끽하는 멋들어지는 주말 보내라고!!!! 젠장 설레게 해놓고 가다니 막이래
4년 전
익인24
난 성도 안 예쁜데 이름도 유빈이었음 ㅠㅠ 물론 지금은 바꿨지만. 내 주변 유빈이는 남자도 꽤 있더라고ㅠ
4년 전
글쓴이
원하던 이름으로 개명한거야? 멋진 인생이다 익인아 유빈이도 중성적이지 두루두루 봤어 그게 다 예뻐서 성별 안 타는거지 ♡
4년 전
익인24
솔직히 난 개명전 이름이 더 맘에 드는데 사주상으로 개명추천받은 이름이 낫다해서... 흑흑 지금은 누가 들어도 여자이름이야 ㅎㅎ
4년 전
글쓴이
멋있어 난 사주에 대해서 아예 몰라 나 오늘부터 당신을 따라 믿어봐도 될까? 운명까지 막이래 마음에 들어??? 그래도 이유가 있어서 개명한 거니까 짱행복하게 살고 있는거 아니야 당신? 아마 찰떡일거야
4년 전
익인25
오우 이런 관점의 글 처음 본다ㅜㅜㅠㅜ 어디가서 자기소개만 하면 남자이름이시네요 이 말 과장없이 이천만번쯤 들은 사람 나야나,,,,내 이름 예쁜지도 모르겠고 정말 불편했는데 쓰니 말이랑 댓글들 쭉 보니까 밤중에 기분 좋아서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 흐히히
4년 전
글쓴이
그 사람들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느낀 그대로 떠든 것뿐일 거랴 상처받지 않았지?? 한편으로는 지겨웠겠다 근데 너무 예뻐 진짜거든? 나처럼 하나만 파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열광의 대상인지 모를거야 히히히 여러번 돌이켜보라규~~~ 좋았던 점이 더 많을걸? 그만큼 잘 어울리고 사람들 기억에 진하게 남았을거야
4년 전
익인25
컹ㅇ헝헝ㅠㅜㅜㅠㅜ뭐야뭐야ㅠㅠㅠㅠ 이름이라는 거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닐수도 있지만 평생 남을 통해 제일 많이 듣는 말중에 하나고 또 나 자체인데 그게 마음에 안든다는게 많이 스트레스였거든,,, 근데 듣고보니 확실히 이 이름덕에 쉽게 각인되고 개성있게 남았구나 싶어서 너무 좋네 생각 틀어볼 수 있도록 예쁜 말들 남겨줘서 넘 고마워 쓰니야 감동이야
4년 전
글쓴이
손수건 댔어... 킁 해 킁!!!! 어유 마음 여린 기엽고 말랑한 몽글몽글 솜사탕 같으니라고..... 누구야 누가 괴롭혔어!!!!! 나와 딱 대 ㅜㅡㅜ 하 우리 익인이 하나를 던지면 열을 앙큼하게 물어 생각도 깊고 지혜롭다...♡ 의견 전달이 잘도ㅐ써?? 히히 착하고 기특해!!!!! 항상 어깨 펴고 살아 당신은 원앤온리야 스위티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이
하.... 너무 좋아 진짜 성이랑 개명 목록 더 알려줄수 있어? 진심 성심성의껏 골라줄게 익인아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이
너익 정말 센스 터진다 나중에 활동명이나 별명으로 가져다 쓰면 리얼 핵간지임 느낌 알지 너무너무 속상했겠다 지금도 잘 지내는데 왜 바꾸려고 드나 생각할수도 있지 물론 가족분들은 하지만 니 의지가 젤 중요라고 본다!!!!! 부드럽게 생겼으면 반전 이미지로 세게 생겼으면 청순하면 귀여운건 각이다 난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어 내 주위에서도 한명도 본적 없고 요새 애기들 이름 짓는 추세 알지 많이 끝나는거) 익인아 겹치면 싫을까봐 그리고!!!!!! 끝자만 불렀을때 이게 너무 세젤예임
4년 전
익인26
답글 보고 코끝이 찡해졌다고 하면 넘 주책일까,,,,? ㅠㅠ 이름이 넘 흔해서 전부터 스트레스이기도 했는데 여태까지 내 인생에서 성공, 합격, 원하는 거 이룬 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아서.. 물론 당연히 오래 산 건 아니지만… 나 자신이 너무너무 한심하고 싫었는데 이름 바꾸면 마음가짐도 그렇고 왠지 새 인생 사는 기분 들 것 같아서.. 며칠 전에 이름 사주 보고 왔는데 뭐 믿거나 말거나 이겠지만 뭘 해도 잘 안 될 팔자라길래..근데 괜히 우울하고 그러네 사주 믿는 편은 아닌데 이 얘기 듣고 개명하고 싶단 마음에 부스터가 생긴 거긴 해..
여태껏 뭐 한 게 있다고 이룬 게 없다는 소리 하냐는 말도 들었고,, 아빠는 뭐하러 사주 그런 것 듣고 이름을 바꾸냐면서.. 넘 티엠아이 남발이었니…? 내 속얘기 누구한테 평생 한 적 없는데 쓰니 댓글 보고 감동받아서 말이 길어졌네.. 성심성의껏 골라줘서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4년 전
글쓴이
26에게
응응 계기가 생긴 거면 꼭 실천하고 마음도 한결 가벼워졌으면 싶다 익인아 한 번 거슬리기 시작하면 닿게 되는 일마다 괜스레 그 소리 때문인 것 같고 괜히 심란하고 곤란하잖아? 익인이 이름은 소중하니까 우리 펑하자!!!!! 나만 평생 간직하구 있을게 헤헤 기분 짱이다 나는 미리 불러봤디롱~~~ 아니 자기 사연 들으니까 가까워진 것 같고 헤아릴 수도 있고 진짜 도움되고 좋은데?? 나 믿고 소중한 이름 언급해줘서 더 고마워 모든 일 아프지 말고 잘 풀리길 진심으로 기도해 사랑한다 익인아 스트레스 덜 받기
4년 전
익인26
글쓴이에게
고마오 펑 해야겠다!!! 예쁘게 말해준 쓰니 진짜 복받을 거야 쓰니도 행복해야 해!!!!
4년 전
익인27
성이 배씨인데 이름이 중성적이라 ㅠㅠㅜ 더 남자같다는 말을 많이 들어...그래서 이름 개명할까 했는데 여기 들어오니까 마음이 좀 바뀌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채용 업무 담당자입니다. 살기 싫네요... 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화장 빡세게 한 쯔양
이슈 · 3명 보는 중
AD
죽과 칼국수만 안먹으면 생각보다 살 잘 안찌는 음식
이슈 · 3명 보는 중
나 이런 중티?스타일이 너무 조음
일상 · 3명 보는 중
뭔가 요상한 청주동물원 늑대 이름
이슈 · 3명 보는 중
제주도가는게 일본가는거 보다 비싸다면서?? 하는 사람들 특
이슈
AD
아니 익들아 이 코디 ㄹㅇ 별로임?
일상 · 1명 보는 중
AD
"13년째 혼자라더니"...매니저와 7년째 동거 중인 윤은혜의 운동법
이슈 · 1명 보는 중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이슈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이슈 · 8명 보는 중
AD
씨야, 충격 폭로 "돈 없어 식당서 쫓겨나…남규리와 이간질도”
이슈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이슈 · 2명 보는 중
AD
90년대생은 다 안다는 추억의 간식…jpg
이슈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
이슈 · 3명 보는 중
AD
빠순이 맞춤형 ETF 설명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나만 낙태 반대하냐
344
06.26 19:22
32333
0
일상
남사친이 야한얘기 자꾸하면 거리두고싶음???
140
10:07
14060
1
일상
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
95
06.26 20:11
21329
1
야구
/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
64
06.26 21:50
8092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
58
06.26 20:27
19215
0
삼성
김현준 인기멤? 이었어?
50
06.26 21:11
4098
1
KIA
서코가 이렇게 호령이 등장곡에 진심이다
19
06.26 19:24
1877
0
한화
옌청이 살 안빠졌대
19
06.26 21:47
1765
0
NC
다 죽자 오늘 그냥 끝까지 울다 지쳐 쓰러져보자 (데이비슨.zip)
20
06.26 22:45
3531
3
주식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
17
06.26 21:44
2329
0
두산
순꾸하자!!!!!!!! ٩ʕ◍·̀Ⱉ·́◍ʔ۶
71
06.26 21:40
530
0
롯데
다음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15
06.26 21:12
2746
0
메이플스토리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
24
2:21
713
0
LG
정빈이 안 쓰는건 무슨 고집이야
11
06.26 21:10
265
0
SSG
헐 진돌님 시구 한다
11
11:38
1316
0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
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
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
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
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
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
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
2
13:21
l
조회 2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씨엔블루
추가하기
김민규(젤피)
추가하기
진호(펜타곤)
추가하기
기독교
추가하기
할인·특가
추가하기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
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
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
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
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
1
지금 런베뮤 서면 인사람..? ㅋㅋㅋ
10
2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4
3
간호학원다니는데 ㄹㅇ 상상초월함..
8
4
이재명이 작정하고 반도체 신공장 전라도로 밀고있다ㅋㅋ 주가 더 폭락하겠네
41
5
27살인데 3,500만원 모았다가 1,500 탕진함 ㅎ ㅠ
6
6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12
7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
7
8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
9
9
예쁜데 고백 받아본적이 한번도 없어
27
10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
4
11
강아지들도 백화점 좋아해?
8
12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
5
13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
1
14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
3
15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
8
16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
6
17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8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9
런닝 나가말아?
2
20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11
2
⚽️2026 북중미 월드컵 많은 한국 국민이 겪고 있는 상황⚽️
4
3
교체아웃되던 김민재 제스처.gif
4
맨날 운동하라고 하던 의사들의 최후
2
5
1위랑 2위랑 2배 이상 점수 차이 났다는 서바이벌 프로...jpg
3
6
(귀신 일러스트있음)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
1
7
한국에서 신천지 교주 구속 뜨고 일본에서는 통일교 해산명령 내려짐.jpg
8
❗️사실상 집값 상승 없었음 내란견들 반박불가❗️
5
9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20
10
"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다" 주먹 쾅쾅→눈물 펑펑 '에이스' 이강인의 바람…韓 초조한 시간만..
11
내일(25일) 있을 남아공전 최종 순위 경우의 수
12
레노버 "저렴한 IT기기 시대의 종말이 온다"
1
벨기에 한골만 더 넣으면 이집트 2위됨
3
2
손흥민이 선수들한테 뭐얘기하려고만 하면 홍명보 튀어나오는짤봄??
18
3
찬열이 라이즈한테 보낸 커피차라던데 ㅋㅋㅋ
6
4
우리가 왜 굶어야 되는데!!! 이짤
1
5
성찬 원빈 드뎌 닉주디 왔다
14
6
이집트가 꼭 이겨야해?
5
7
이집트가 한골 더 넣어도 이란이 우리보다 높은거아냐?
8
대표팀 진짜로 계란 맞은 적이 있는거야?
9
9
와 근데 손흥민 4번 월드컵 나갔는데
9
10
디올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는 엄성현ㅋㅋㅋ
1
11
우리 만약에 경우의수 다 뚫어서 올라가면 경기 언제해?
1
12
지금 월드컵 보는 사람들 이 심정일듷
7
13
한국 축구 vs 한국 야구 국제적으로 뭐가 더 우수한 성적이야?
14
어제뉴스보던 동생 왈 대표팀 또 계란 맞는 거 아니냐
6
15
홍명보 싫어서 32강 안가길바라는중
4
16
손흥민 관리 잘해서 제발 4년 뒤에도 월드컵 뛰어주라
8
17
축구 지금 하고 있오??
1
18
남자들은 여자 팔뚝살 신경쓰나?
1
19
와 일본 브라질하고 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
4
20
화요일에 일본하고 브라질 경기 하던데
5
1
김민희 홍상수 애기 개많이 컸다
12
2
손나은 이제 앵간치 연기하는듯...
5
3
헐... 윤가이 엄마랑 장기하 5살 차이래..
4
4
이제훈
[단독] 이제훈, 데뷔 첫 숏드라마 도전한다…'모범택시3' 의리로 74부작 엔딩 특별출연
1
5
윤두준은 배우소속사랑 계약 안하나
5
6
맨끝줄소년
최현욱 중년여배들이랑 텐션 뭐임...
2
7
맨끝줄 최현욱 그니까 ㅇㅇ임..? ㅅㅍㅈㅇ
1
8
맨끝줄소년
최민식 왜케 얼빵함...
2
9
윤경호님 핑계고 대상 굳히러 나오시나봐ㅋㅋㅋㅋ
6
10
초록글 댓 1개 2개?
3
11
핑계고 영상 몇개 보는데 최민식이 최현욱 엄청 이뻐하넼ㅋㅋㅋㅋㅋㅋ
12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
19
13
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81
14
허남준 디올 뭐냐고
6
15
허남준 I 성향 있는 약한 E라고 생각했는데
4
16
맨끝줄소년
아니 맨끝줄소년 제목바꿔야되는거아니야???
1
17
정해인은 젭티 러브바이러스 안하나보네 엎어진건가
18
내일도출근 이름 낯익어서 검색해보니까 웹툰원작이네
2
19
프랑스 얼마나 더운거임
5
20
맨끝줄소년
여기 원더풀스 나온 주란이...? 화란인가 나오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