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41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년에 친구 결혼식 가는데 뭘 들어야할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명품백 하나 사기에는 돈 없고..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중요한 자리 나갈때 하나 있음 좋긴 하더라구
나는 명품 돈아까워서 절대 안사야지 했던 사람인데 올초에 하나 샀어ㅎ..(나도 28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평소에 후드입고 다니고 해서 안 샀는데 나이가 차니까 중요한 자리 나갈때 고민 돼… 뭐 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루이비통 사려다가 넘 질릴거 같아서 (어차피 하나밖에 못사니까,,ㅠㅋㅋㅋ) 셀린느 카바스백 샀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셀린느 예쁘더라! 잘샀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가봤는데 사람들 가방 생각보다 신경 안쓰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 근데 내 스스로 신경쓰인다 엄청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진짜 신경 쓰였거든 근데 가니까 정신없어서 신경 안쓰이더라곸쿠ㅜ쿠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돈 착실히 모아서 30에 살까 고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냥 돈모아서 딱 하나만 살려구! 월급도 쥐꼬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꺼 사려고? 나는 쥐꼬리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유 없으면 굳이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이너브랜드백은 있는데 상관없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굳이? 진짜 관심있고 갖고 싶을 때 사야지 후회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관심도 없어서 뭐 사야할지도 모르겠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유없으면 사지 마... 그게 더 없어보여
근데 대체로 하나는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 참 딜레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명품까지 안 가도 준명품 깔끔한 것도 많이 보이던데 여유 없으면 차라리 이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 관심이 없어서 준명품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대여해주는 플랫폼도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근데 별로 내키지는 않는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 돈으로 차라리 자기개발 추천! 명품 없으면 뭐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우절대ㅋㅋ 걍 깔끔한 브랜드꺼 싼거 아무거나 매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굳이 관심 없으면 그냥 명품 말고 그 아래 브랜드에서 깔끔한 거 하나 사는 게 낫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품 아니라도 질좋은 가죽가방 하나만 있어도 갠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하나는사두면 두고두고 쓰게됨 잘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28인데 절 대 안 사 이러다가... 몇달 돈모아서 하나 샀어. 있으면 결국 잘 쓰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형편 안되면 굳이 ㄴㄴㄴ
그냥 디자이너 브랜드가방 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없어도 상관없음
명품은 가지고 싶어서 사는거면 사라고 하겠는데 필요해서 사는거면 무쓸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유 없으면 무리해서 살 필요까진 없다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돈아까워서ㅜ억지로 사기 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리해서 살 필욘 없는데 하나쯤 있으면 좋은 것 같아 저렴한 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여하는거있던데 명품가방 2주대여에 3만원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청 비싼거 필요없고 그냥 포멀한거 하나 있음 되지않나? 뭐 명품인가 아닌가 다 알아보고 가방까지 체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들 명품 뭐들었는지만 관심있지 안든사람은 관심ㄴ 안사도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결혼식에서 남의 가방 1도 신경안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3
16:45 l 조회 14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7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1
16:45 l 조회 10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2
16:45 l 조회 9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3
16:44 l 조회 11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8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27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7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6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12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4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4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5
16:43 l 조회 24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8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23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10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