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42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3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잘못할때마다 변명도 안하고 다 미안해 이러기만 하고 자기 힘들면 잠수타고 그랬던 회피형인데.. 여튼 회피 성향 있을수록 후회해도 연락 먼저 안할 가능성이 크지?
대표 사진
둥이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회피형이랑 다시 연락 하려면 내가 해보는 수 밖에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나만 더 물어볼게..! 그럼 회피형한테는 헤어지고 충분한 시간을 주는게 답이야? 시간 오래 가지면 그 안에 다 정리해 버릴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술마시곤 햐봤어ㅋㅋ 나 최악이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술 마시고 한건 술김이지?ㅠㅠ 진심으로 그리워서 연락 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뭐하늕 궁금해서? 솔직히 말하면 내가 절대 말은 안했겠지만 한번 만나자하면 만났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나만 더 물어볼게..! 그럼 둥이같은 회피형한테는 헤어지고 충분한 시간을 주는게 답이야? 시간 오래 가지면 그 안에 다 정리해 버릴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다른사람 생기기전까진 생각나긴하던데 그건 너무 사바사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렇구나.. 그럼 다시 연락하고 싶으면 내가 먼저 한번 얼굴보자고 해보는게 더 가능성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내전남친 연락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랭 얼마만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3주였나 근데 똑같이 잠수탐 ㅋㅋㅋ 역시 믿거회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남친이 먼저 헤어지자 하고 3주만에 연락온거야?? 뭐라고 왔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놉 걔잘못으로 내가 차고 헤어지고3주만에 연락왓고 연락받아주니까 또 잠수타다가 두달만에 연락와서 다시사귀기러 함 근데 또 잠수타서 손절했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진짜 최악이네 그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한 6개월 후에 연락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 애인이 헤어지자하고 연락온거야?? 6개월 되게 늦게왔네 뭐라고 왔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회피형도 은근슬쩍해 간절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쓸데없는 연락이나 안부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지가 헤어지자 해놓고 나한테 한달만에 다시 연락 왔었음 걍 얼마나 미련이 남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헤어지자 했을때 둥이가 한번이라도 잡았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응 계속 잡았었는데 안됐고 그래서 걍 놓고 있었지 근데 너 상황을 모르겠어서...내 얘기 보고 희망고문은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혹시 둥이7아 안잡히고 한 달 시간 보내면서 인스타에 게시물도 올리고 그랬어? 셀카나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sns는 안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애인 허남준 닮음
19:54 l 조회 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19:51 l 조회 10
31살 남자 모은 돈 4-5000 어케 생각해?4
19:48 l 조회 24
회사 짝남 있는데 나 이거 이상한 행동이야...?
19:47 l 조회 16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
19:47 l 조회 6
소개팅
19:46 l 조회 8
고딩때 같은 학교에서 연애해서 좋은점도 있었지만1
19:45 l 조회 12
여자익들 교복치마 어디까지 줄여봤었어?
19:45 l 조회 6
앺터 당일파토나고 잠수당함ㅎ...
19:42 l 조회 11
넷사에서는 그렇게 알파메일만 외치면서3
19:41 l 조회 23
애인이랑 침대에서 자다가 베게들고 걍 땅바닥에서 잤는데 애인 그거 보고도 잔게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4
19:38 l 조회 38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
19:35 l 조회 13
잇팁인데 잇팁만 꼬임 ㅋㅋㅋ
19:34 l 조회 11
연애하고 뭔가 정병이 심한거 같아서 헤어지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9:33 l 조회 20
썸타는데 자기 어디 나갈 때마다 어디 나간다고 보고, 가끔 사진 이거 연애경험 많은 거야?2
19:32 l 조회 33
엣티제들아
19:32 l 조회 6
오늘까지 생각해본다햇는데 헤어질까말까2
19:27 l 조회 25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슬퍼서 미쳐버릴수 있어??7
19:27 l 조회 40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6
19:25 l 조회 31
20대 중후반에 모솔이면 슬슬 연애 꼭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9
19:2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