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잘못할때마다 변명도 안하고 다 미안해 이러기만 하고 자기 힘들면 잠수타고 그랬던 회피형인데.. 여튼 회피 성향 있을수록 후회해도 연락 먼저 안할 가능성이 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