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1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시험 시간 1시인줄 알았는데 오전 11시였어  

원래 강의 시간이 1시여서 여태 있었던 시험 두번 전부 1시에 봤는데 이번 시험만 오전 11시였네 

내가 원래 한달 전부터 일정 미리 체크하고 관리하는 스타일인데 당연히 1시라고 생각해서 계획표에도 1시라고 적어둔거있지..? 스스로에게 너무 황당해 시험 공부는 열심히 해놓고ㅠ 내 불찰이라 핑계댈 것도 없고 그냥 열 받음.. 대면 시험이였는데 

 

눈물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적 있어 두 번이나..^^ 얼레벌레 잘 살고 있고 학점 복구도 해놨어 이미 일어난 일 마음 담아두지마 앞으로 더 잘하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학점에 목숨 걸어서 진짜 열심히 했는데 텅 빈 강의실에서 혼자 눈물 찔끔하고 나옴.. 1시에 가서 우두커니.. 교수님한테 말씀드려도 소용없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마음 아프겠다.. 교수님께 말씀 드려봐 시험 대체 과제나 재시험 주시는 교수님들 꽤 계셔 말씀은 드려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 평소에 수업 참여 많이 하고 질문 계속 했더니 나 괜찮게 봐주시는 것 같아서 일단 메일 보내뒀는데 재시험 기회 주시면 좋겠다ㅠㅠ 공감해줘서 고마워 익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그래 분명 잘 풀릴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따수운 익인이 정말 고마워❤️ 하는 일마다 잘 되기를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공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어.. 내 불찰이라 스스로에게 너무 화가 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
2:27 l 조회 1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1
설교행 시험봤는데
2:26 l 조회 1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1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1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
2:24 l 조회 5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5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2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8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8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5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18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1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0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5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4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3
2:19 l 조회 14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