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1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1. 걸어서 30분정도 시외버스터미널 

2. 시외버스 35-45분 타고 학교 지역 도착 

3. 버스 터미널까지 5-10분 걷고 

4. 10-15분 시내버스 타고 내리고 

5. 등산수준 오르막길 10분 걸으면 학교 도착 

 

9시까지 가야 돼서 시외버스를 7시 41분/8시 1분 버스 타야 됨,, 09-13신데 그냥 2주 죽었다 생각하고 통학할까 아니면 생활비 주고 친구 집에서 지낼까...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절머리 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주면 해볼만 하고
친구가 허락하면 한달 반 월세 주고 친구 집도 ㄱㅊ은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에바야 통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라면 하는데 진심 한숨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살려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일 가야하면 단기 숙소를 구하든 친구집을 가든 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화수목금 2주하고 이틀 더 나감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사실 죽어도 못할 정도는 아니긴한데… 시외버스는 도착시간에 맞춰서 갈 수 있고 배차간격 짧으면 시내버스도 금방 오니까.. 근데 여유되면 숙소 따로 잡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왕복 3시간? 심지어 오르막길이야? 심지어 갈아타? 개헬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23:02 l 조회 1
결혼하구 싶다2
23:01 l 조회 5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9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3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2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
23:01 l 조회 10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5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7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1
23:00 l 조회 8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7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6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9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2
23:00 l 조회 14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19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7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19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2
22:59 l 조회 2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