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수 홀케이크는 일반 크림 케이크에 비해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들기가 힘드니? 케이크 주문한 곳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티라미수랑 생크림 케이크 두가지를 판매하는데 생크림 케이크는 깔끔한 스타일이고 티라미수는 약간 더티초코? 뭐라 해야되지ㅜㅜ 암튼 러프하게 생겼단 말이야 근데 이 베이커리가 개인 베이커리라 어느정도 주문자 수정사항을 받아주시는데 맛은 티라미수로 하되 디자인은 생크림 케익 처럼 깔끔한 서타일로 해달라는 건 완전 민폐 요구이려나?ㅜㅜ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