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5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4
이 글은 4년 전 (2021/12/14)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 방법도 안 좋고 (원푸드 같은거) 

의지도 안 센거 같은데 왜 봐??
대표 사진
익인1
귀엽고 재밌고 조금씩 빠지는 거 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 정석 유투버 느낌보다는 다들 개그채널 느낌으로 보는 것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웃김ㅌㅋㅋㅋㅋ근데 맨날 중간에 안보고 뒤에결과만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밌어서 아냐?? 진짜 다이어트 꿀팁 얻으려고 보는 게 아니지 않음? 일반 다이어트 유튜버랑 좀 다른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밌어서! 그리고 첫번째 영상이랑 비교하면 빠져있어서 신기함ㅋㅋㅋ솔직히 다이어트 목적으로 그분 보진않고 귀엽고 재밌어서 보는거 아니였어?다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웃기고 귀엽고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밌어ㅋㅋㅋㅋㅋ 귀여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의지 강하던데 일주일씩 식단 지키고 운동하는 거 말이 쉽지 매번 하기 힘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에는 그냥 찐으로 궁금해서 식단이 젤 어려우니까 얼마나 빠질까 하는 마음으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밌고 귀여우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이어트 방법 배우려고 보는 사람이 있을까,,? 그냥 재밌고 귀여워서 보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지ㅋㅋ 완전 귀여우심 그리고 꾸준히 빠지고 있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래보면 빠진거 보이긴 해ㅋㅋㅋ 꾸준히 빠지고 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지 안세다고 하기도 뭐한게 일주일씩 꾸준한게 의지가 안세다고 할 수 있을까 싶음 내눈엔 의지 있어보임ㅋㅋㅋ 속도가 빠르지 않고 독기가 없다면 모를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이어트 채널이라기 보다는 컨텐츠가 다이어트인 개그채널이지 않아?? 그냥 웃기구 귀여워서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식단은 몰라도 운동은 도움되던데 사람 자체가 매력있기도 하고 그리고 의지가 약하다고 볼 순 없지 않나 일주일동안 그 방법 유지하면서 다이어트하는 거 쉽지 않잖아 그걸 유튜브하는 1~2년 계속 하고 있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뭔가 현실적이어서 좋더라.. 그렇게 힘들게 원푸드 해봤자 일주일에 0.몇키로 빠지는 거 보니 걍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은 적당히 골고루 짜는 게 답이라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이어트안하지않아? 걍컨셉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밌어 그리고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데 남 의지 판단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주제 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44꾸준히 빼고계시는거만으로도 대단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66개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주어터도 이제 유명해졌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777 시원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자기 입으로 의지 약하다고 했어 최근 영상에서 그냥 물어본건데 싸불 적당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싸불 이러고 있네 주제 파악하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제가 뭔데? 넌 걍 악플러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 일주어터 본인등판 기출문제 아닌 이상 용납 불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기여움ㅋㅋ 억텐인 유튜버 보면 피곤해지는데 일주어터는 그냥 태어났을 때도 그 텐션이었을듯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일주일씩 다 성공하던데 너익 눈엔 의지 어쩌구가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궁금했던 거 많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넘 매력있고 귀여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의지가 안 센가..? 매번 주제 바꿔서 다이어트 하는거 꾸준히 올리시는데 오히려 의지 센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 지금 보는중인뎈ㅋㅋㅋㅋ그냥 재밌어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밌고 귀여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의지가 약하다고는 할수없을거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일주일동안이라도 식단정해서 먹는게 의지가 약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튜버 이름 모야?.. 나도 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미ㅋㅋ 실제로 살 많이 빠졌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람이 걍 밝고 귀엽고 재밌음... 일주일이라도 빡세게 하는 게 컨셉이고 그걸 1년 이상 하고 있는데 의지 있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그냥 그게 컨텐츠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먹는지 궁금해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리구ㅜ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람이 매력있고 귀여우니까 보는뎅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재밌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주일동안 하지 않으셔?? 도중에 포기한 적 있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의지가 안 좋다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도 일주일씩이나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설령 일주일만 한다고 하더라도 그게 쌓이고 쌓이면 일 년이 되는 건데... 의지 없다는 건 공감 안 되넹 난 그 분 너무 재미있어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이어트 어떻게 하나 볼려는게 아니라 ㄹㅇ 그 사람이 넘 귀엽고 재밌어서 보는건데...? 그리고 의지 없다는거 ㄹㅇ 알못인게 진짜 힘든거여도 일주일씩 꾸준히 하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주일동안 뭐라도 하는게 어디 ㅋㅋㅋㅋ 의지 안 쎈사람이 지금까지 그 많은 일주일을 찍어왔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은근 많이 빠지심 글고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긍정적이라 좋음 보고나면 기분 좋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자주 보는건 아니지만 가끔 볼때마다 사람자체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게 느껴져ㅠㅠ 그리고 의지없는것도 아니야! 말이 일주일만 다이어트지 그걸 계속 주기적으로하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살 개많이 빠졌던디 초기부터 쭉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의지는 세심 꾸준히 감량도 하시고 있고ㅇㅇ 그리고 사람이 참 밝고 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영상 조금만 봐도 의지 센거 보일텐데 이렇게 일주일 컨텐츠 장기적으로 유지하는것부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주어텁니다우~! 재밌어ㅓ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귀여워서 내꺼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때까지 살 개많이 뺏음 글고 ㅋㅎㅋㅎ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내가 못할 다이어트들을 대신해주시는 느낌?!
대리만족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많이 빠지셨던데? 그리고 사람 자체가 밝고 귀여우셔서 보게된다ㅋㅋㅋ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맨 처음 영상보면 얼마나 많이 빠지셨는데....
그리고 원래 개그우먼이시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브이로그 보는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보며뉴기분좋아져 귀여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꾸준히 빠지고 있고 의지도 강한데? 자기가 안 지키면 뚱뚱한 사람 선입견 줄까봐 엄청 열심히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냥 재밌고 또 어떤 방법으로 일주일 다이어트 하시나 ... 궁금해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ㅜ오래 보면 진짜 많이 빠지셨더라 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귀엽고 재밌으니까 보지 사람들이 해달라는 다이어트 해서 후기 알려주고 하는데 뭔 의지 어쩌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일단 유쾌하고 다이어트들이 재밌음 제목보면 이렇게 하면 얼마나 빠질까 궁금해서 들어가보게 됨! 성격도 좋고 재밌고 보면 편안해서 자주 보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초창기부터 보면 쭉 살빠지고 있고 의지 완전 강하신데? 잘모르면서 말 막하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입꼬리 올라가있음;ㅌ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또 생각난다ㅜ 보러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웃겨서
그리고 처음이랑 비교하면 엄청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궁금해서 물어본거 가지고 주제넘다느니 얘기는 왜 해?? 니네야말로 주제넘으니까 사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어엥 나 일주어터 안보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방법도 안좋고 + 의지도 약한데 하면서 사람 깎아내리는 투로 쓰니가 먼저 얘기해놓고는 다른 사람더러 주제넘는다하면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에서 하도 자기입으로 그러길래 물어본거야 구독자 있을까해서 주제넘는다고 위에서 악플써서 그런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응 근데 아무래도 내가 내 입으로 하는말이랑 다른 사람이 그렇게 얘기하는건 다르니까... 내가 나 못생겼다하는거랑 다른 사람이 ㅇㅇ너 못생겼어 하는거랑 같진않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재밌고 귀엽고 뭔가 현실적이어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글고 웃음소리가 듣는 사람도 기분좋아지게 만들어 찐 행복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재밌고 귀여워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1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
13:57 l 조회 2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13:57 l 조회 3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12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4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6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1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5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
13:56 l 조회 5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3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
13:55 l 조회 5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5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9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5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6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2
13:55 l 조회 21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4
13:55 l 조회 38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11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