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6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이 글은 4년 전 (2021/12/14) 게시물이에요
나는 정리만 해두고 공부를 안하고 놀고있다... 

내일은 과제도 2개나 해결해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냥 종강만 기다리고 있는 사람....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외울것도 많은데 답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녀 이미 내ㅜ마음은 종강했다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벌써 종강한사람은 10일정도에 했던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렇구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욜시험인데 강의 다섯개 남은거 어케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면 화요일에 다 볼 수 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끝났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부럽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오늘 시험 3갠데 끝낸 과목 아무것도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한번에 3개가 없어지는걸 위안으로 생각해보는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핫 맞아 오늘 종강임ㅎ.. 이것만 보고 가는거다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 그래도 그거 보고 달리면 종강이 오는거 부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낼 시험 3개 있는데 종강 생각에 공부가 안돼ㅋㅋㅋ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강만 생각하면 공부가 생각은 없어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업도 안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줄만 쭉쭉 치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비대면이라 그른가 오픈북 해야지.. 책도 안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하나는 비대면이라서 그냥 보지도않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답.. 이제 11주차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강을 위해 버티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지금 다 전날에 시작할 거 같아..ㅎㅎ 심지어 오늘 출석과제 13개 있는데 아직 시작도 안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출석과제도 밀린거야...ㅠㅠ
어서 빨리 해치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따 아침에 후딱 해버려야징..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ㅣㅣ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일인데 핸드폰 하고 있다.. 그냥 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늘 과제3개 해야하는데 일어나서 시작할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제 잔다!!!!!!! 내일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는김에 기분좋게 푹 잘자라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열두시까지 제출이었는데 아직도 기말레포트 안낸 대학원생 여기있따....ㅎㅎㅎ 아침에 낼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허용이면 다행이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웃긴게 별로 안하고싶음 ㅠ나 어쩌려고 이러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정말 하기싫어서 오늘 새벽은 영상보면서 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리를 했다니.. 그럼 공부다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우기는 싫은데 뭐라도 해야할거 같아서ㅋㅋㅋ열심히 필기정리만 했다...
사실 한 과목은 하다가 멈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험 몇 시간 전이냐... 근데 아무것도 안 함 망했어 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놀고 일어나서 집중하자....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마음은 종강… 기독교 과목 하나 남아서 마음이 안 잡혀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하나 남아서 그나마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오늘 시험~ 놀고있다 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휴학했지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번쯤은 해보고싶지만 계획이 없어서...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틀은 셤 없으니까 오늘 밤은 좀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오늘새벽 쉬고 과제부터 끝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역대급이야.......공부를 너무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학년때는 새벽에도 했는데...ㅋㅋㅋㅋ 지금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시험 두개 남아있는데 오늘은 공강이야 그래서 수요일시험 공부할려고 이제 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하게 자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늘 두 개 시험이지만 하나는 책도 안 펴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 끝나고 벼락치기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목요일까지 과제 두개 시험하나 그리고 오늘 발표 하나만하면 종강!이라고 하기엔 좀 많이 남았나..? 그래도 지난주에 과제랑 시험 여러개 다끝나서 거의 끝났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화요일과제1, 수요일과제2, 시험4개 남았다...ㅋㅋㅋㅋ
익25도 뭐가 많다.... 발표도 있고...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쓰니 시험이랑 과제 많네..ㅠㅠㅠㅠ ㅠㅍㅏ이팅!!!!! 나도 공부앙하고 어찌저찌 그냥 시험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2개는 주말을 걸치고 있어서ㅋㅋㅋㅋ
종강이 다음주인건 슬프지만ㅋㅋㅋㅋ
익25도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헤헷 종강했다 이제 졸업!!! 쓰니 셤 홧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종강에다 졸업까지ㅣ축하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험 약 8시간정도 남았다,, 이제부터 달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 안남았다..ㅠㅠ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험 7시간 남았지만 햄버거 배달와서 먹는중ㅎㅎ 일단 먹고 할래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고픈건 못 참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저 녹강 캡쳐... 일단 전범위인거부터 포기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면 두개 그저 눈물뿐 아니 대면 공지를 하루전날 주는게 어딨어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날공지도 최악 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전범위는 할게 못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ㅎㅎㅎㅎ벌써 오늘 시험인데 외운 거 없다
ㄹㅇ 마음은 이미 종강한 상태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강 빨리한사람이 승리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공부는 벼락치기가 답아닐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늘 시험 하나만 보면 종강인데 머리에 안 들어오는……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 부럽다ㅠㅠ
종강 생각하면서 힘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늘종강이라 너무 신나서 공부를 할 수가 없어 ㅎㅎ 걍 앉아만 있는중임..... 공부하야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너무 부럽다ㅠㅠㅠㅠ 종강이면 당연 신날수박수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랑 똑같아ㅋㅋㄱ 나도 오늘 과제 제출있고 수요일에 시작해서 담주에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월요일ㅋㅋㅋㅋ 그대신 월요일에 2개 친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익도 화이팅 같이하자ㅋㅋㄱㅋ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정리도 안해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는 해도 안봄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미용실 어떻게 골라??
23:13 l 조회 1
구글 결국 멸망하는구나
23:13 l 조회 1
나 며칠전에 05년생 여자애한테 인따 당햇는데….ㅋㅋㅋㅋㅋ
23:13 l 조회 1
그 뫄뫄 돌아가셨습니다/죽었습니다 밈 뭐였지?
23:13 l 조회 1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2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23:12 l 조회 11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0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5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1
23:11 l 조회 15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3
23:11 l 조회 12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20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34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62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2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1
23:10 l 조회 2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1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15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3
23:10 l 조회 24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