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6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4
이 글은 4년 전 (2021/12/14) 게시물이에요
진짜 왜 그러지.. 사는게 마이 힘든가.. 말을 좀 둥글게 둥글게 하면안되는건가..? 상대방 기분 전혀 고려안하고 지 하고싶은말 뇌 필터링 안거치고 하는거같음... 어찌보면 스트레스는 안받을거같아서 부럽네..;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쓰니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 엄청 돌려서 하는것같지는 않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이런글에서까지 말을 엄청 돌려서 해야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쓰니글에서 쓰니가 자기 기분표현과 생각을 말하는것 까지 돌려서 해야해....? 쓰니가..? 댓글도 아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사람은 대체 뭐가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진짜 어디 문제 있는 것같음... 익1아... 사회성 좀 길러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어떤부분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보고 느낀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쿨찐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그런거 아니냐 계속 통제받고 억압받는 생활이 계속되니까 ㅍㅅ현이 직설적으로 나오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일부러 이렇게 고친 사람도 내 주변에 있어 되게 눈치보고 말 잘 못했는데 지금은 걍 폭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살기 팍팍해서 그런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상처받는다 진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가지없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움 여기가 인터넷 세상속이니 말해보자면 커뮤 찐들이라 구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는 현실에 있는 사람들 얘기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도 그렇긴한데 실제로도 그런사람 많드라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음 기본적인 인간관계에선 금방 도태될텐데.. 약간 알바가 느낀 요즘사람들 이런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어릴 때 부터 그런 성격인데 돌려 말하는 사람들이라고 해도 남 위하는 경우 별로 없는 것 같아서 또이또이 하다고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차피 진짜 이타적인 사람은 없다 이런 느낌? 처음에는 남 배려한답 시고 돌려 말해놓고 나중에 가서 오히려 왜 못알아 듣냐 하거나 아니면 자기 마음 편하자고 오히려 할말 못 해서 사람 답답하게 하는 경우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방어로 그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돌려돌려 말해서 이해 못하는 경우가 많고
또 돌려 말해서 알아들을 사람은 애초에 소통이 잘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근데 나도 쓰니 본문처럼 생각했는데 회사 다니면서 엄청 바뀌었어...
내가 좋게 몇번이나 말했는데 지 고집대로 일하고 있으면 열불이 진짜ㅋ...
그럴땐 그냥 쏘아붙이는게 먹힐때도 있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약간 쿨하다...를 넘어서
좋게 말해서 직설적이지... 상대방 감정... 고려 안하는 사람들 많아
그래놓고 솔직하다... 이렇게 표현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데서만 그러지않나 실제로는 잘 모르겠단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돌려말하라는게 아니야.. 이런 말을 대놓고 한다고..? 싶을 정도의 수준으로 말하는사람들말하는겨..! 내가 글을 오해하게 썼나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갈수록 이기적이고 공감능력 떨어지는 건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직설적일 수는 있지 근데 듣고나서 상대방이 어떤 감정을 가질 지 한번은 생각하고 말해야 사회생활이라고 할 수 있는거 아니야..?? 그냥 배려없는 화법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티 댓글에도 너무 예민하고 무작정 비꼬는 애들 많더라… 절레절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그런애들 평소에 본인이 힘들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러는 걸꺼야 행복하면 그렇게 나쁘게 나올 이유가 없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근데 그런 애들은 자기가 쿨하다고 생각하는게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런 사람들이 존재하는 곳에서 살아남으려고 하다보면 나도 그렇게 되는듯 ㅠ 옛날엔 남 눈치 많이 보고 직설적인 사람들한테 마상입어서 아무말 못하고 늘 참고 다녔는데 너무 괴롭고 힘들었거든.. 할말은 해야지 나한테 손해가 없더라 ㅜㅜ 무례하지 않는선에서 남 눈치 안보고 내 할말하는게 딱 좋은듯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1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3:11 l 조회 2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
23:11 l 조회 3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1
23:11 l 조회 3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
23:11 l 조회 4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10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3
23:10 l 조회 17
150/80키로였음 마지막으로쟀을때1
23:10 l 조회 23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27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2
23:10 l 조회 11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
23:10 l 조회 1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9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2
23:10 l 조회 13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12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7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13
트위터 왜이러지2
23:09 l 조회 42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10
23:08 l 조회 187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5
23: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