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는 애인한테 살빼라고 들었다고 하소연하면
친구들이 "으휴 ㄷㅈ새끼 살 좀 빼지 그만 ㅊ 먹어 "
여자는 애인한테 살빼라고 들었다고 하소연하면
친구들이 "니 애인 쓰 ㄺ"
남자는 이유를 본인한테 찾고 여자는 이유를 외부에서
| 이 글은 4년 전 (2021/12/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는 애인한테 살빼라고 들었다고 하소연하면 친구들이 "으휴 ㄷㅈ새끼 살 좀 빼지 그만 ㅊ 먹어 " 여자는 애인한테 살빼라고 들었다고 하소연하면 친구들이 "니 애인 쓰 ㄺ" 남자는 이유를 본인한테 찾고 여자는 이유를 외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