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스트레스 받아서 그러나 싶다가 백신 맞고 나서 생긴 증상 같아서 ㅠㅠ 가슴쪽이 조여오고 답답한 느낌이 하루종일 드는데 ㅠㅠㅠ 출산때문에 1차 백신을 2주 전에 맞았거든 가슴 답답한 증상은 일주일 넘게 느껴지고 있어 혹시 화이자 맞고 나랑 같은 증상 느낀 익들 있을까??? 이런 경우에는 어떤 병원을 가는게 좋아???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갑자기 스트레스 받아서 그러나 싶다가 백신 맞고 나서 생긴 증상 같아서 ㅠㅠ 가슴쪽이 조여오고 답답한 느낌이 하루종일 드는데 ㅠㅠㅠ 출산때문에 1차 백신을 2주 전에 맞았거든 가슴 답답한 증상은 일주일 넘게 느껴지고 있어 혹시 화이자 맞고 나랑 같은 증상 느낀 익들 있을까??? 이런 경우에는 어떤 병원을 가는게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