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평균이 79.8 나오고 학점 평균 2.8나오는데 못받을까?ㅠㅠㅠ 분위는 8분위야.. c학점 경고제? 있다는데 그거는 1~3분위 까지만 가능하대서 혹시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