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기운 잇음 목아프고 피곤하고 콧뮬나고 기침할것 같고 나간데 없어서 코로나는 아닌것 같구... 저번주 일요일에 산책하면서 얼어뒤이이질뻔햇는데 그때 여파인거 같은데 낼 점심 친구랑 먹기로 햇거든.. 이거 취소해말아? 차피 감기인거 걍 먹어 아님 말아?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감기기운 잇음 목아프고 피곤하고 콧뮬나고 기침할것 같고 나간데 없어서 코로나는 아닌것 같구... 저번주 일요일에 산책하면서 얼어뒤이이질뻔햇는데 그때 여파인거 같은데 낼 점심 친구랑 먹기로 햇거든.. 이거 취소해말아? 차피 감기인거 걍 먹어 아님 말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