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0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감기기운 잇음  

목아프고 피곤하고 콧뮬나고 기침할것 같고 

나간데 없어서 코로나는 아닌것 같구... 저번주 일요일에 산책하면서 얼어뒤이이질뻔햇는데 그때 여파인거 같은데 

낼 점심 친구랑 먹기로 햇거든.. 이거 취소해말아? 차피 감기인거 걍 먹어 아님 말아?
대표 사진
익인1
감기인듷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21:33 l 조회 1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
21:33 l 조회 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1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21:33 l 조회 1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
30대 익인들은 꿈이 머야
21:33 l 조회 1
우리부모님은부부싸움을묵찌빠로해
21:32 l 조회 3
최근에 운전면허 발급한 사람 있어? 규정 바꼈다길래
21:32 l 조회 5
난 오히려 enfp야 말로
21:32 l 조회 10
산책하다 코에 벌레들어갔는데 어캄1
21:32 l 조회 5
지 말만 맞다고 고집부리는 인간들 !!!!
21:31 l 조회 6
마라샹궈 포장하고 버스타기 에바야?...1
21:31 l 조회 5
홍명보 같은 게 엄마같은아 진짜 축구를 같이만들어놓고 진짜 하네
21:31 l 조회 3
저런애도취업하네 이럴거면 쉬었음청년욕하지마라
21:30 l 조회 16
자살 방법중에3
21:30 l 조회 37
어렸을때 부모님 싸우는거 자주 봤음 정신적문제 생기겠지?1
21:30 l 조회 10
오늘 내 저녁3
21:30 l 조회 24
난 일진상 여자가 좋더라3
21:30 l 조회 20
다이소 필오프베이스 당황스럽네.. 셀프네일러라2
21:29 l 조회 11
나한테 아빠는 애증..1
21:2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