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0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그 영화나 소설에서 뒤에 결말을 암시하는 어떠한 증거같은게 나올때 그걸 나타내는 말이 있잖아.. 그게 뭐더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떡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회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복선 떡밥 이거야 고마워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1
8:48 l 조회 10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
8:48 l 조회 13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
8:48 l 조회 7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8
대학생들도 주식해 ?4
8:47 l 조회 8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1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6
8:46 l 조회 17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16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4
8:45 l 조회 103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4
익들아 엄마 대장내시경 한다는데 몇시간 걸릴까?3
8:44 l 조회 22
약국 피임약 먹는 익 있어? 정말 잘 붓니 몸이???6
8:44 l 조회 24
미쳤다 주식 날 살려주는구나
8:43 l 조회 55
본인표출의견 좀 듣고싶어
8:42 l 조회 33
200까지 떨어진다매9
8:42 l 조회 235
프장에 살까 본장에 살까5
8:41 l 조회 115
얘뭐지2
8:41 l 조회 36 l 추천 1
하닉 왜 올라?2
8:41 l 조회 78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5
8:41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