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대학을 타지역으로 가는데 삼촌이 그쪽에 아파트 두채를 갖고 계셔 근데 나보고 둘 중에 하나 들어와서 살으라는거야 (둘 다 방은 여러개래) 그래서 아싸 개꿀이랬는데 알고보니까 아파트 두개 다 삼촌이 과외하는 곳이고 내가 둘 중에 하나 고르면 나머지 하나는 삼촌 자는곳으로 쓰고 내가 쓰는 곳에서 과외를 하겠대… 그니까 애들 과외하느라 들락날락 거리는 곳에서 살라는거지… 이럴거면 걍 기숙사 가는게 낫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대학을 타지역으로 가는데 삼촌이 그쪽에 아파트 두채를 갖고 계셔 근데 나보고 둘 중에 하나 들어와서 살으라는거야 (둘 다 방은 여러개래) 그래서 아싸 개꿀이랬는데 알고보니까 아파트 두개 다 삼촌이 과외하는 곳이고 내가 둘 중에 하나 고르면 나머지 하나는 삼촌 자는곳으로 쓰고 내가 쓰는 곳에서 과외를 하겠대… 그니까 애들 과외하느라 들락날락 거리는 곳에서 살라는거지… 이럴거면 걍 기숙사 가는게 낫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