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1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4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에 살짝 그랬다가 나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ㅜㅜㅜㅜ 어케 ㅠㅠㅠㅜ 원래 청력 안좋은데 프로 비추천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근데 괜찮아져서 다시 쓰고 있어 ㅋㅋㅋㅋ 프로 넘 좋아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프로 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외부소리차단돼서 넘 좋아!! 처음 적응하느라 힘들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외이도염 때문에 진짜 개고생함 ㅜ 병원 3군데나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땜에??? 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안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써^^ 근데 내 주변 보면 나만 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고3익 인강 듣느라 자주 꼈는데 괜찮았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ㄴ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어팟 말구 에어팟프로랑 버즈 썻는데 외이도염으로 거의 1년 병원다녔어 ㅜㅜ 지금은 그냥 오픈형 쓴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ㅇㅇ 지금은 프로 가끔 쓰고 헤드셋으로 갈아탔어 귀 진짜 간지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나.. 그냥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 그냥 쓴다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그냥 가끔 병원가고.. 애초에 이어폰을 그렇게 많이 끼진 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ㅠㅠㅠㅜㅜ 계속 병원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 말고 오픈형은 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나마 나아!ㅋㅋㅋ 버스 한시간 정도 탈 땐 무조건 줄 이어폰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제 아예 고질병이 돼버림
의사선생님이 한 달에 한 번씩 꼭 오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오픈형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이즈캔슬링 크게 필요없으면 오픈형 괜찮을텐데 나는 지하철에서 절대 오픈형 못 쓸것 같아서,, 걍 프로 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써보고 증상 생기면 처방전이랑 해서 애플한테 말하면 환불해줌! 한 번 써봐 나는 너무 자주 그래서 그냥 환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원래 안 그러다가 갑자기 여름부터 외이도염걸려서 계속 낫고 다시 걸리고 하는중…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나 쓴지 2달째에 왼쪽오른ㅈ쪽 번갈아서 아파서 친구줬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귀 엄청 간지러워서 여름에 장난아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괜찮은데 이거 유명한 이슈더라 실제로 애플에서 치료비 뜯어낼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두번 걸리고 그 후로 절대 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외이도염까지는 아닌데 좀 오래끼면 아파근데 진짜 지하철에서 한번 끼면 절대다시 못돌아감 ㅋㅋ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하루에 2~3시간은 기본으로 끼는데 외이도염은 없었어 근데 좀 아프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ㅇㅇ 병원 두 번이나 갔는데 노캔 못잃어서 결국 헤드폰 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 너무 간지럽고 아파서 프로 팔고 유선 이어폰으로 갈아탔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그래서 약먹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 제대로 말리고 껴두 그런거야?
내 아는애는 귀에 곰팡이 생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프로 노이즈 캔슬링 뎡말 쵝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염증까지는 안갔는데 사용한 날마다 가려워 미치는 줄... 죽어도 노캔이 필요하다! 이런거 아니면 프로 사지마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친구가 걸려서 애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환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나 그래서 맥스로 갈아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고 한 시간만에 귀 아파져서 일주일만에 환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포함 내 주변에 한 명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외이도염까진 아녀도 프로 쓴 뒤로 귀지 자주 생기더라 이전에 오픈형 쓸 때는 면봉이 깨끗했는데 씻고서 살짝 닦으면 누렇게 나와 ㅜㅜㅜ 근데 노캔 없는 삶으론 못 돌아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외이도염까지는 모르겠는데 귀간지러미쳐부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친구 생겼는데 공시생이어서 거의 하루종일 끼고 있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ㅠㅠ
그래서 이제 에어팟 못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래 끼면 엄청 아프던데.. 무서워서 오래 안낌! 애초에 이어폰 자주 끼는 타입 아니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낀지 오래 됐는데 내 귀 튼튼한가벼,,,
출퇴근 2시간+점심 1시간 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1년정도 쓰는동안 안걸렸었는데 면봉 사는걸 잊어버려서 일주일정도 씻고 귀를 못 닦은막이 있다?? 그냥 휴지로 손가락 들어가는데까지만 했었는데... 그때 그러고 에어팟프로 쓰니까 외이도염 와서 2-3주정도는 안쓰고 약먹고 치료하니까 다나앗어! 지금은 멀쩡하고 대신 주기적으로 에어팟 알콜솜으로 닦아주고 귀도 습하지않게 관리해 ㅋㅋㅋㅋ 에어팟 못쓸때 헤드폰 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어팟 프로 못잃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못닦은막이(x) 못닦은적이..(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뭔가
9:57 l 조회 4
회사 윗사람 장례식장에서 회사 직원들이 서빙하는 거 어케 생각?3
9:56 l 조회 7
하닉 왜 떨어지냥1
9:56 l 조회 9
못잊고있는 구남친 장단점어때
9:56 l 조회 4
나 입사한지 7개월 됐는데 퇴사자가 12명이야
9:56 l 조회 2
사랑에 운명이 있다고 생각해?1
9:56 l 조회 8
혼여행 많이 다녔는데 긴 삼각대 잘 안 쓰려나
9:56 l 조회 5
병원에서 진료받고 의사쌤이랑 상담할때 녹음해도 괜찮?1
9:55 l 조회 7
보험설계사한테 그냥 안한다고 깔끔하게 말하는게 나으려나? 1
9:55 l 조회 11
아 아이패드 살거면 지금사야하는데
9:54 l 조회 13
경락 받아본 익들아
9:54 l 조회 7
너네 12시반에 밥먹고 4시반에 또 저녁먹을수잇음??8
9:54 l 조회 11
우리나라는 가스라이팅, 훈수두는거 왜 심하지2
9:54 l 조회 11
자기가 누군갈 좋아한다는 걸 모를 수가 있나?4
9:53 l 조회 23
90년대생 00년대생들아 2012년 기억 잘나?5
9:53 l 조회 23
어제 너무 힘들어서 1393에 전화했는데 도움은 크게 안 되어도 우울감은 조금 나아지더라1
9:52 l 조회 23
얼마나 뚱뚱한지 봐줄 수 있어? 12
9:52 l 조회 15
와우 3일만에 떵쌌어 개시원
9:52 l 조회 4
혹시 티맵 주차매니저 쓰는 회사들 있낭? 우리만 사이트 안되는건가 ㅠㅠ
9:52 l 조회 5
피해망상 ㄹㅇ 정병이구나..
9: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