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1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한 4일 일했나봐 난 오늘 처음 봤는데 매니저님이 뒤로 데려가서 얘기하더니 그대로 집으로 가심......... 얼마나 못했길래 그러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좀 짤리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좀 짤리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관둘거야 같은 사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좀 짤리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좀 짤라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음식서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쌍.. 일머리가 없나봐 남일같지않다ㄸㄹ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짤리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잘렸는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장님한테 중요한 손님 있었는데 사장님이 자기 멋대로 주문 받아놓고 내가 포스 안 찍었다고 잘림…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만 들어도 뒷골당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 사장님 말로는 중요한 손님이니깐 추가 주문 있는지 내가 수시로 확인 했어야 된다는데ㅋㅋㅋㅋ어이없고 억울했는데 더 일하기 싫어서 잘 됐다 하고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짤리고 싶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ㄴ본문이랑 상관은 없는데 여기 댓들 다 잘리고 싶댘ㅋㅋㅋㅋ알바생 마음 다 똑같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이번달만하고 그만둔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뭣땜에 짤린거지?? 그냥 혼나고 열받아서 나간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힌 모르겠어 걍 일을 엄청 못했나봐 진짜 간단한것도 못한다고 그러시더라 우리가게가 좀 많이 바빠서 적응 빨리 하는게 좋긴 하거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공공장소 화장실에서
23:52 l 조회 1
정신과 가면 왜 다 해결되는 줄 알지
23:52 l 조회 1
남들 부모님 지원받으면서 사는거 보면 좀 부러움..
23:52 l 조회 1
간호익인데 부모님이 대병에 너무 욕심있으셔...
23:52 l 조회 1
인턴할때 샤넬 가방 들고가도 되나
23:51 l 조회 1
친구가 너무 싫고 너무 미웠는데 시간 지나니까 보고싶어지는거 진짜 내 스스로가 너무 간사한거같아서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
23:51 l 조회 1
얘들아 급한데 도와주라 ㅜㅜㅜㅜ 반팔 챠콜살까 블랙 살까 ㅜㅜㅜㅜ1
23:51 l 조회 4
찐사 경험 따로 있고 결혼은 적당히 맞춰 하는게 흔한것같아서
23:50 l 조회 7
나도 입사한 뒤로 퇴근하면 편한 사이여도 연락하는게 힘들어..
23:50 l 조회 2
지금 며칠째 다리가 계속 아파서
23:49 l 조회 10
서비스직은 진짜 못하겠음
23:49 l 조회 10
유튜브 좋아요수 갑자기 안보이는데 해결방법 아는사람..
23:49 l 조회 7
다음주에 벌써 7월이라고..?1
23:49 l 조회 4
스포츠 경기 아침에 보기 빡세다
23:48 l 조회 4
나 운전면허 필기 10번떨어졌는데 방법좀ㅠㅠ11
23:48 l 조회 29
컴활2급 실기 1트만에 합격한 익들 있니
23:48 l 조회 5
치아교정 얼마나 걸렸어??5
23:48 l 조회 19
변한 사랑 별로 사랑같지 않음.. 지나고보니 좋아했나?싶음
23:47 l 조회 16
멤놀 아는 사람 나 광기의 멤놀인인데 천재성 대박이었어2
23:47 l 조회 17
위로 열리는 캐리어 써본 익?
23: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