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2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하 ..
대표 사진
익인1
화나시면 자주 그러셔? 약간 폭력적인 성향이 강하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폭력적인 사람이고 오늘도 한바탕 했는데 혼자 분 안풀려서 저러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우리아빠도 그런사람인데 나도 엄청 무서워했던 경험이 있어 지금은 나이드시고 따로 살아서 괜찮지만.. 너무 무서우면 이어폰끼거 노래크게 틀어서 욕안들리게 해봐 난 노래듣는게 그나마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난리 쳤어 오늘도 한번 뭐라 얘기했다가 저러는거야 그러면 자기 혼자 울다가 물건 뿌수고 집안 사람들 찾아다니면서 말도 안되는 말 늘어놔 .. 사람 죽을까 무서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
22:49 l 조회 1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3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3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6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
22:49 l 조회 11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1
22:49 l 조회 7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5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4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2
22:47 l 조회 10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2
22:47 l 조회 16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2
22:47 l 조회 15
자취익드라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1
22:47 l 조회 9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6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6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3
22: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