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장 하나하나에 뭐라해야하나 고민하고 내가 이렇게 보내면 답장이 어떻게 올까?.. 그건 또 어찌 답장하지 이런 에너지 소비때문에 너무 힘들어ㅠ 친한사람들은 그러려니하고 전화하거나 신경 안쓰는데 애매한 사람들이랑 하면 진짜 힘듦ㅠㅠ 특히 직장동료들이랑 시덥잖은 얘기로 카톡할 때 제일 괴롭^^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답장 하나하나에 뭐라해야하나 고민하고 내가 이렇게 보내면 답장이 어떻게 올까?.. 그건 또 어찌 답장하지 이런 에너지 소비때문에 너무 힘들어ㅠ 친한사람들은 그러려니하고 전화하거나 신경 안쓰는데 애매한 사람들이랑 하면 진짜 힘듦ㅠㅠ 특히 직장동료들이랑 시덥잖은 얘기로 카톡할 때 제일 괴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