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시쯤에 뽑았고 8시반정도 되니까 피가 잠깐 멈추길래 죽먹고 약 먹었거든? 근데 갑자기 피가 또 나길래 치과에서 챙겨준 거즈 물고 있는데 아직까지 피가 나.. 이거 원래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