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운전을 대리해줬으면… 좋겠어서… 맥도날드 가고싶은데… 거기 버스로는 못가거든? 근데 내가 면허가 있는데 도저히 내 손으로 끌고 나갈 자신은 옶어서… ㅠㅠ 참고로 택시는 못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