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너무 좋아…….. 이래서 다들 술마시는건가 싶어 난 원래 사실 일년에 술 마시는 날이 손에 꼽는데 오늘이 그날이었어… 늦게 들어와서 부모님한테도 혼났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아ㅠㅠㅠㅠ 마음속에 묵혀놨던 얘기도 아무부담없이 막 하고 그래서… 이런날이 있으니까 그래도 행복하다…… 이런 날 이 있기 때문에 계속 사는거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기분이 너무 좋아…….. 이래서 다들 술마시는건가 싶어 난 원래 사실 일년에 술 마시는 날이 손에 꼽는데 오늘이 그날이었어… 늦게 들어와서 부모님한테도 혼났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아ㅠㅠㅠㅠ 마음속에 묵혀놨던 얘기도 아무부담없이 막 하고 그래서… 이런날이 있으니까 그래도 행복하다…… 이런 날 이 있기 때문에 계속 사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