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그런건 없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없고 코로나검사만 받으면 된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급해도 검사하고 결과나올때까지 기다린담에야 할수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주에 수술하고 올해 초에도 수술 했는데 무조건 검사하고 오라고 했었어,,, 만약 화요일 수술이면 월요일 검사 결과 나오게끔 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술 전날 검사결과 기준으로 잡더라? 해당병원에 입원자이면 돈 내고 신속 검사결과 나오는데 (당일 입원 바로 해야하는 경우에는 한시간? 반 정도 결과 나오는 검사를 진행하기도 했고) (전날인가 오면 또 반나절인가 몇시간만에 나오는 검사가 있긴 했던 것 같고) 나는 한 일주일 시간 있어서 그냥 무료인 곳에서 검사 받고 결과 보여줬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수술 날짜가 잡혀있는거면 상관없는데 내가 궁금한거는 교통사고같은걸로 급해서 지금 당장 수술해야되는데 그럼 접종이면ㅇㅋ고 미접종이면 수술못해주냐는 거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 댓 수정 한거 있어 () 추가한거! 같은 병원에 몇달 전에 엄마 내시경 했다가 갑자기 당일 입원해라고 했던 경우도 있긴 했어서!! 교통사고 이런건 모르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그렇게 융통성이 있구나 아직
익인이랑 어머니는 둘다 미접종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머니는 그때 당시에는 미접종이였구 올해 초에 수술 할때는 나도 미접종였지만 저번주는 접종완료자 였지만 그래도 접종완료자이든 미접종자이든 똑같이 무조건 검사 받아야지 진행 해줬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엑?그럼 미접종이든 접종이든 상관없이 검사만 받음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접종완료자여도 미접종자여도 무조건 검사하고 결과 가지고 와야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곧 부모님 건강검진 시킬라고 물어본거긴 한데 건강검진은 또 다를라나...? ㅋㅋ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왜 익인이도 수술하고 어머니도 수술하셨대••• 건강만해ㅜ0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건강검진은 상관없을거얌!! 우리엄마는 내시경하시고 힘드셨어가지구ㅠㅠ 하루 경과보자고 하셨구 나는 그냥 귀 잘 못 관리해서 켈로이드,,,, 큰 수술은 아니였다고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건강검진은 따로 검사안해도 해준다는거지?! 거마어...
작은 수술이어도 결국 수술이니까 ㅜㅜㅜ 안하는게 젤루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2020년도에 나도 국가건강검진 하러 대학병원 갔는데 아무것도 없었어! 부모님도 회사 내에서 하는 건강검진도 있었는데 없었구! 정말 건강이 짱이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0년도면 또 다를수도있겠다.. 이제 며칠만 지나면 22니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 가면 왜 다 해결되는 줄 알지
23:52 l 조회 1
남들 부모님 지원받으면서 사는거 보면 좀 부러움..
23:52 l 조회 1
간호익인데 부모님이 대병에 너무 욕심있으셔...
23:52 l 조회 1
인턴할때 샤넬 가방 들고가도 되나
23:51 l 조회 1
친구가 너무 싫고 너무 미웠는데 시간 지나니까 보고싶어지는거 진짜 내 스스로가 너무 간사한거같아서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
23:51 l 조회 1
얘들아 급한데 도와주라 ㅜㅜㅜㅜ 반팔 챠콜살까 블랙 살까 ㅜㅜㅜㅜ1
23:51 l 조회 4
찐사 경험 따로 있고 결혼은 적당히 맞춰 하는게 흔한것같아서
23:50 l 조회 7
나도 입사한 뒤로 퇴근하면 편한 사이여도 연락하는게 힘들어..
23:50 l 조회 2
지금 며칠째 다리가 계속 아파서
23:49 l 조회 10
서비스직은 진짜 못하겠음
23:49 l 조회 10
유튜브 좋아요수 갑자기 안보이는데 해결방법 아는사람..
23:49 l 조회 7
다음주에 벌써 7월이라고..?1
23:49 l 조회 4
스포츠 경기 아침에 보기 빡세다
23:48 l 조회 4
나 운전면허 필기 10번떨어졌는데 방법좀ㅠㅠ11
23:48 l 조회 29
컴활2급 실기 1트만에 합격한 익들 있니
23:48 l 조회 5
치아교정 얼마나 걸렸어??5
23:48 l 조회 19
변한 사랑 별로 사랑같지 않음.. 지나고보니 좋아했나?싶음
23:47 l 조회 16
멤놀 아는 사람 나 광기의 멤놀인인데 천재성 대박이었어2
23:47 l 조회 17
위로 열리는 캐리어 써본 익?
23:47 l 조회 8
월급날에 통장 쪼개니 강제 절약 가능
23:4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