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같이 월요일에 맞았고 당일은 팔만 조금 아팠는데 어제 진짜 근육통+두통으로 너무 아파서 눈물 줄줄 흘리고 죽먹고 타이레놀 2알 먹고 겨우 살았어 팔은 2차 제일 아팠음!!!울엄마는 1 2 3차 다 팔 좀 아픈거 빼면 별 이상없었구 물론 너무 사바사라 불안한 사람들 마음 이해 하고 나도 아직 좀 무섭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무난무난 지나간 사람도 있으니까 넘 걱정하지마..!!!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엄마랑 같이 월요일에 맞았고 당일은 팔만 조금 아팠는데 어제 진짜 근육통+두통으로 너무 아파서 눈물 줄줄 흘리고 죽먹고 타이레놀 2알 먹고 겨우 살았어 팔은 2차 제일 아팠음!!!울엄마는 1 2 3차 다 팔 좀 아픈거 빼면 별 이상없었구 물론 너무 사바사라 불안한 사람들 마음 이해 하고 나도 아직 좀 무섭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무난무난 지나간 사람도 있으니까 넘 걱정하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