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안절부절
공부에 안절부절
하나도 제대로 안하다가
미래에도 이러고 있을 것 같아
돈은 벌 수 있을까?ㅜㅜ 20대 초반인데 한건 아무 것도 없는 것 같고 옛날애는 멋진 사람이 되고싶었는데 친구 한 명, 그 날 기분에 따라 너무 한심하게 행동하는 내 자신이 지치고 바보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인간관계에 안절부절 공부에 안절부절 하나도 제대로 안하다가 미래에도 이러고 있을 것 같아 돈은 벌 수 있을까?ㅜㅜ 20대 초반인데 한건 아무 것도 없는 것 같고 옛날애는 멋진 사람이 되고싶었는데 친구 한 명, 그 날 기분에 따라 너무 한심하게 행동하는 내 자신이 지치고 바보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