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준비해가고 자료 찾고 자료 또 뽑아가고 애 숙제 잘해오는지 일일이 다 뜯어서 검사하고 시험기간엔 성적때문에 더 스트레스받고 시급이 그만큼 높긴 하지만 그만한 이유가 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