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일이고 몇시간씩 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재택중인데..8시간정도 근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 쉬어서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 시간씩 하는데? 죽을 정도는 아님 걍 어디 놀러가기 힘들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시간! 대신 집에서 눈 뜨자마자 눈꼽에 안 떼고 바로 일해도 됨. 가능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택이면 넘나 괜춘 출퇴여도 적당한뎅
걍 여행이나 친구들 만나기 애매해서 쉴 시간이 적다 느껴지는 정도지 힘들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코시국이라 개인적인 약속 거의 안 잡고 집에만 있기는 해 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넘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좋은 말씀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죽진 않고...... 죽고 싶긴 하더라 근데 재택이면 괜찮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주6일 바쁘면 해보기도 했는데 계속 가능할까 싶어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주6일 12시간도 일해봤는데 살만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은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이 먹을만큼 먹었지ㅋㅋ 8시간이면 일 하고도 내시간은 있을시간이네~ 충분히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일단 지른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인티에 몇몇 애들은 열등감에 꽁꽁 뭉쳐있구나
0:01 l 조회 1
불합격을 합격으로 잘못 보내놓고 절대 사과안하더라
0:01 l 조회 1
근장 환급탭에 뜬다
0:00 l 조회 1
압구정에서 자주 논다하면
0:00 l 조회 1
야잘알 있을까? 별거 아님
0:00 l 조회 2
너네 결혼 상대(30대)가 20대를 바쳐 사랑한 사람이 있어도
0:00 l 조회 2
비전공자 법무사 합격하려면 몇년정도 걸릴까
0:00 l 조회 3
솔직히.. 우리세대가 부모세대보다 살기 힘들다는거 그냥 개구라같은데?2
0:00 l 조회 9
원래 대학교 1학년땐 돈 잘 못모으나1
0:00 l 조회 3
인턴인데 이거 실수한걸까...ㅜㅜ
06.24 23:59 l 조회 9
여행갈때 메이크업 브러쉬는 어떻게 들고가? 어디에 넣어?2
06.24 23:59 l 조회 5
와이드는 165 이하가 제일 잘어울리는 듯2
06.24 23:58 l 조회 17
여자들이 왜 bl 좋아하는지 알거 같음2
06.24 23:58 l 조회 22
이미지 변화 좀 하고 싶음데
06.24 23:58 l 조회 7
좌파 있음?
06.24 23:58 l 조회 9
이렇게 생긴 분은 어느 나라? 민족? 사람이야?
06.24 23:58 l 조회 20
교정 투명 유지장치 끼웠는데 헐거워서 안 끼워지네 하
06.24 23:58 l 조회 5
난 24살인데
06.24 23:58 l 조회 8
두달동안 15키로빼면 300만원 준다고하면6
06.24 23:58 l 조회 13
마운자로 시작하고 5일됐는데1
06.24 23: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