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럿이든 둘이든 얘기할 때 날 내리깔듯이 이야기해. 누가봐도 나한테 짜증내는 말투로...ㅋㅋ 그래서 리액션으로든 뭘 못 물어보겠음 아무튼 그래서 내가 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행복한 모습 인스타에 자주 올라올때마다 짜증나고 그런다... 그냥 얘가 싫어...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하지..... 싫어하는 사람 있는 것도 마음이 편하지가 않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여럿이든 둘이든 얘기할 때 날 내리깔듯이 이야기해. 누가봐도 나한테 짜증내는 말투로...ㅋㅋ 그래서 리액션으로든 뭘 못 물어보겠음 아무튼 그래서 내가 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행복한 모습 인스타에 자주 올라올때마다 짜증나고 그런다... 그냥 얘가 싫어...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하지..... 싫어하는 사람 있는 것도 마음이 편하지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