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으로 6시30분 이전에 타면 기본요금1200원에서 1000원으로 조조할인 되잖아!! 근데 예를들면 6시 20분에 처음 버스 타고 가다가 6시 40분에 다른 버스로 환승하면 가격 할인된 그대로야?? 아님 환승해서 원래 가격인 1200원 나가는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대중교통으로 6시30분 이전에 타면 기본요금1200원에서 1000원으로 조조할인 되잖아!! 근데 예를들면 6시 20분에 처음 버스 타고 가다가 6시 40분에 다른 버스로 환승하면 가격 할인된 그대로야?? 아님 환승해서 원래 가격인 1200원 나가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