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두고 지금은 프리랜서인데 벌이는 월평균내면 1.5배정도 더 많음 시간여유 많음 일없으면 쉬니까^^ 단점은 돈쓸시간이 많은데 수입이 너무 들쭉날쭉해 게다가 건보료 폭탄맞음ㅋㅋㅋㅋ난 병원도 안가는데 억울하다 ㄹㅇ 월급날 돈 따박따박 들어오던 때가 그립다.....4대보험 떼간다고 짜증냈던 과거의나 반성중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회사 관두고 지금은 프리랜서인데 벌이는 월평균내면 1.5배정도 더 많음 시간여유 많음 일없으면 쉬니까^^ 단점은 돈쓸시간이 많은데 수입이 너무 들쭉날쭉해 게다가 건보료 폭탄맞음ㅋㅋㅋㅋ난 병원도 안가는데 억울하다 ㄹㅇ 월급날 돈 따박따박 들어오던 때가 그립다.....4대보험 떼간다고 짜증냈던 과거의나 반성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