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도 그렇고 특히 모솔이라고 하면 무슨 하자있는 사람처럼 보거 불쌍해하는거 짜증나ㅠ 나 지금 먹고살기도 바쁜데 무슨 연애.. 그리고 난 나한테 돈쓰는게 좋은데 연애하면 상대방한테도 써야하잖아.. 내가 이런 이유들로 안한다하면 다들 이상하게 보더라ㅎ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부모님도 그렇고 특히 모솔이라고 하면 무슨 하자있는 사람처럼 보거 불쌍해하는거 짜증나ㅠ 나 지금 먹고살기도 바쁜데 무슨 연애.. 그리고 난 나한테 돈쓰는게 좋은데 연애하면 상대방한테도 써야하잖아.. 내가 이런 이유들로 안한다하면 다들 이상하게 보더라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