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공주대접받는 연애만 하다가 좀 덜 헌신적인 스타일 만났음 나 : 오빠 치킨다리 좋아해? 남친 : 응 좋아하지 나 : 내가 치킨다리 더 좋아하는데 나 두개 다 먹을랭 남친 : ㅎㅎ 그건 안돼 나 : 헐 왜 ㅠㅠ 나 치킨다리 진짜 좋아하는데? 오빠가 양보해주면 난 진짜 왕행복할텐데 남친 : 익인이는 행복하겠지만 그걸 보는 나도 행복하겠지만 아주 조금은 속상할껄? 둘 다 온전히 행복해야지ㅎㅎ 그럴땐 다리만 있는 치킨을 먹으면 돼ㅋㅋㅋㅋ 라고 해서 되게 놀랐다 그냥 장난으로 시작한 말이었는데 둘 다 온전히 행복해야한다는 저 말 듣고 뭔가 띵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