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분은 ebs 이하영쌤이나 현우진 생각중이야 이하영쌤은 노베위주인것 같고 근데 현우진쌤이 좀더 다양한 접근법으로 알려주는것 같아서 고민중 그리고 물리는 그냥 차영쌤 들을까 생각중인데 혹시 배기범쌤꺼 많이 좋아 ?? 좋으면 그냥 좋은거 듣게 ㅜ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미적분은 ebs 이하영쌤이나 현우진 생각중이야 이하영쌤은 노베위주인것 같고 근데 현우진쌤이 좀더 다양한 접근법으로 알려주는것 같아서 고민중 그리고 물리는 그냥 차영쌤 들을까 생각중인데 혹시 배기범쌤꺼 많이 좋아 ?? 좋으면 그냥 좋은거 듣게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