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은 엥뭔소리냐고 누가봐도 너래... 머리스타일도 완전 정반대고 뽀샵 오져서 난 진짜 다른사람같은데 남들눈에는 딱봐도 내 얼굴로 보인다는게ㅜ신기... 나도 내 얼굴을 객관적으로보고싶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은 엥뭔소리냐고 누가봐도 너래... 머리스타일도 완전 정반대고 뽀샵 오져서 난 진짜 다른사람같은데 남들눈에는 딱봐도 내 얼굴로 보인다는게ㅜ신기... 나도 내 얼굴을 객관적으로보고싶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