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성적 관련으로 악몽 꿀 정도로 너무 패닉이야 진짜진짜 열심히 한 과목인데 비제로 떠서 동기들도 의아해하고 이의신청해보라구... 예체능이라 시험 보는 과목도 아니라서 객관적 기준도 없기는 해... 세부 채점 여쭤봤다가 더 패닉 올 것 같아서 그냥 납득하기로 했는데 멘탈이 너무너무 나가서 복구가안돼... 위로나 마인드컨트롤방법 좀 주라...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성적 관련으로 악몽 꿀 정도로 너무 패닉이야 진짜진짜 열심히 한 과목인데 비제로 떠서 동기들도 의아해하고 이의신청해보라구... 예체능이라 시험 보는 과목도 아니라서 객관적 기준도 없기는 해... 세부 채점 여쭤봤다가 더 패닉 올 것 같아서 그냥 납득하기로 했는데 멘탈이 너무너무 나가서 복구가안돼... 위로나 마인드컨트롤방법 좀 주라...
|